인터넷판타지소설순위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신사임당 조회 2회 작성일 2020-09-17 10:42:47 댓글 0

본문

나의 인생 판타지 소설 추천 TOP5

위 영상은 제가 지금까지 읽은 소설중에서 가장 취향에 맞고 인상깊게 읽은 작품TOP5입니다 재미있게 읽은 소설은 굉장히 많지만 그중에서도 가장 기억에 남는 작품들로 골라 보았습니다
판충 : 영상 만들다가 뒤늦게 글쟁이S 작가님의 신작이 나왔다는걸 발견했습니다 문피아에서 연재중인 사상 최강의 보안관(제목이 참...)인데 지금 회귀자 사용설명서 보고있어서 바로는 못보지만 회귀자 사용설명서 보고 리뷰한뒤 저거 보러가야겠습니다

회귀자 사용설명서가 양이 워낙 많다보니 더 보고 리뷰하고 싶어서 이 영상을 준비했습니다
김서나 : 도대체 투명드래곤인 뭐길래 그러는거야?
어디서 볼 수 있음??
라떼는말이야 : 전생검신도 재미짐
홍모찌 : 글쟁이s님이 현판말고정통 판타지쓰심 대박일텐데..하..
존세이나 : 여러분 지옥왕 귀환하다랑 신화를 계승중입니다 꼭 보세요 ㅠㅠ 쥔공이 존나 쎄서 가슴이 웅장해지는 작품 좋아하시는 분들은 다 좋아함
생각하는고양이 : 나 혼자만 레벨업은 짱이지. 짱이야
조우성 : 내 인생작
1위:전독시
설명:미쳐버린 세계관 미쳐버린 전개력 미쳐버린 떡밥 무엇하나 놓칠 수 없는 그냥 최고의 소설이다.

2위:sss급 자살헌터
설명: 주인공이 다른 인물들의 트라우마를 치료하고 그 상황의 읽은 독자들이 몰입도가 올라간다. 솔직히 감동 브금 틀어주면 ㄹㅇ 울듯

3위:튜토리얼이 너무 어렵다.
설명: 진짜 성장의 중점을 둔 소설 성장 하는 것이 조금씩 조금씩 느껴짐 그리고 과거와 현재를 시점이 왔다갔다 하면서 떡밥을 뿌리고 세계관의 힌트를 조금씩 던져준다.

4위:멸망이후의 세계
설명 싱숑작가의 전독시의 전작. 설정도 특이하고 신기함 안에 담긴 우르보로스의 큰 의미가 있음
단점. 너무 내용이 어렵다 전독시는 풀어서 작가의 메세지를 전달하지만 이거는 꼬아져 있다. 애초에 전독시 작가가 이 소설은 전독시를 위한 실험용 소설이기도 하다.

5위 촉수계곡이 쓴 만년만에 귀환한 플레이어
설명: 주인공이 성장을 하며 절대로 호구가 아니다. 독자들에게 사이다를 주고. 그렇다고 양판소는 아닌것이 이 작품만의 꽤나 독특한 설정 바로 주인공이 인성이 쓰레기다. 물론 선을 넘을 정도의 쓰레기는 아니다.
주인공이 악랄하다. 상쾌하다. 통쾌하다.
다시 생각해보니 악랄하지 않다. '정정당당한' 주인공 그 자체다.
그저 빛 빛강우 저는 믿습니다!!! 오멘!!

ps. 작가는 촉수물을 좋아하는 것이 학계의 정설
천사왕자 : 이 분 가즈나이트 못 읽으신 분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ᄋᄋ : 추천 받을께 있나 들어와 봤더니 양판소 좋아하시는분이였네
김유신 : 투명드래곤

메모라이즈 같은 먼치킨 판타지 소설 TOP3 [소설추천][한국식이세계물]

안녕하세요.
메모라이즈 같은 먼치킨 판타지소설 3가지를 가져왔습니다.
제가 재밌다고 생각하는 소설들로만 가져왔는데요.
재밌게 보시길 바랍니다.
아직 영상이 많이 미흡하지만 영상이 거듭될수록 많이 발전하겠습니다.
피드백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환생좌, #나를위해살겠다, # 주인공이힘을숨김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BGM 출처

Thbd - Stay Around
https://soundcloud.com/thbdsultan
https://creativecommons.org/licenses/...
Music promoted by Good Vibes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카포에라 : 엑스님 혹시 초보작가들을 위한 소재 추천이나 팁 같은 것도 업로드해주시면 안될까요
세중김 : 나를위해 살겠다는 ㄹㅇ 꿀잼이었는데
김기현 : 어디서 볼수있나요?
최준희 : 엑스트라님 탐식의 재림같은 어느곳에 들어가서 레벨업(?) 하는 느낌의 소설 추천해주실 수 있으신가영?
사람. : 오
ya Dai : 안녕하세요 제발 끔속퀘스트보상은 현실에서 처럼 주인공이 넘사벽으로 강하고 무슨 단체의 대장격이고 히로인확실한거좀요 ㅠㅠ 저소설 부인이 두명이긴하지만.. 하렘도갠춘하고 주인공이 힘 안숨기고 넘사로 강한거좀...
즐기만큼 즐겼다 바이바이 : 탐식의 재림(보셨을진 모르겠지만)처럼 가족들과의 관계를 풀어내는 전개의 소설 추천해주실수 있나요
오렌쥐이이 : 감사합니다!! 요즘 볼게 없어서 고민 했는데 추천해 주신 소설들 완전 제 취향이라 빨리 행복하게 지갑 털러 갑니당~!
안철용 : 모두 정말 재미있는 먼치킨 작품들이져!! 특히 글쟁이S의 작품들은 모두 명작들이죠...(작가가 쬐끔 그렇지만..)앞으로도 읽을 게 계속 많아지네여 잘 보구 갑니당!! ㅎㅎ
이지호 : 말씀드릴게 있다면 알려주시는건 감사하지만 수익 목적으로 하다면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가슴 뻥 뚤리는 극강 먼치킨 소설 TOP5 [판타지, 무협 소설리뷰, 추천]

판타지 소설, 무협 소설 중
사이다를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은
TOP5 선정했습니다.

#상남자 #힘숨찐 #웹소설

위 소설들은 리디북스에서 전부 읽으실 수 있습니다.
이강찬 : 가면의 세계 어디 작품이예요?
사탄 : 5
FireManagementSystem : 레드에이어님의 환생한 공자님 회귀하셨다 리뷰 부탁드려요
Jelly yun : 그런데 소설 원작 웹툰도 추천해 주실수 있나요??
선발대라이언 : 재미있게 보셨다면 구독 한번 부탁드리겠습니다~!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링크
https://www.youtube.com/channel/UCwEccxL3FWZhL07eeFsc_0A?sub_confirmation=1

... 

#인터넷판타지소설순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1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isleofaxholme.net.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