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아기용품할인매장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총통각하 조회 11회 작성일 2021-06-08 14:59:38 댓글 0

본문

IKEA 이케아에서 아기용품 쇼핑하기! 저렴하고 괜찮은 제품이 많아! (ft.출산용품 장만하기)

IKEA 이케아에서 아기용품 쇼핑하기~
출산 용품 이케아에서 어느정도 준비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굉장히 저렴하고 좋은 물건이 많네요!

영상 보시고 참고하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꾹! 구독 꾹! 눌러주세요~!

#IKEA#이케아#아기용품#출산용품


---------------------------------------------------------------------------------

[네이버카페 * Naver Cafe]
https://cafe.naver.com/umzitv

[페이스북 * Facebook]
https://www.facebook.com/ssovely0503

[인스타그램 *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j__ssoyoung

[엄지TV_엄마의 지혜 카카오톡 오픈채팅방]
https://open.kakao.com/o/gJVuVjcc


대한민국 엄마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전달해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계좌 후원/국민은행 정소영(에스와이미디어) 061701-04-242684

-------------------------------------------------------------------------------------------------------

광고\u0026협찬: symedia_company@naver.com
기타문의 Email - symedia_company@naver.com
하루1223 : 이거보니깐 이케아 가고싶네요ㅎㅎ 롤페이퍼는 진짜 괜찮은것 같아요!
호아란 : 오 꿀팁 감사해요 ㅎㅎ 막달에 가야겠어용
행복정원TV : 저희 집가까이에 이케아 있어요.너무 잘다니고있어요~
전연주 : 이케아 저희 집 앞인데 ㅎㅎㅎㅎㅎ 출산 준비하러 출동해야겠네요 ㅎㅎㅎ
DreamPol TV : 아기뿐 아니라 제가 쓰고 싶은 것도 많네요.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아기 용품 최저가 구매 맘스맘에서 했어요 [육아템]

지난 주말에 맘스맘 영통점에 방문해서 삐약이 식탁의자를 구매했어요!
넓은 매장에 다양한 상품들을 직접 만져 볼 수 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전국에 매장이 있다고 하니 가까운 곳에서 합리적인 선택을 해보시는건 어떨까요. ^^
(자막 오류로 재업!!)

▬▬▬▬▬▬▬▬▬▬▬▬▬▬▬▬▬▬▬▬▬▬▬▬▬

♫ Music Info
- Going Up by LAKEY INSPIRED https://soundcloud.com/lakeyinspired

⊙ Gear
- Camera : Sony A7M3 + Batis 25.2, iPhoneX, Vixia

구독하고 친해져요 :-)
- https://goo.gl/ySyd16

Instagram
- https://www.instagram.com/itisvuvu

● 기타 문의 : vuvuzela0912@gmail.com
배달하는강여사 : 우와 저는 시골이라 저런거 없눙데ㅠㅠ! 맘스맘 넘나 방문해보고싶네여!!!!!! 저곳은 천국인가! ㅋㅋㅋ 그래서 아기식탁의자는 어떤걸로 구매하셨나용!!?? ㅎㅎ
하루 : 완전 익숙한 곳이 나와서 놀랬네요~ 저도 영통점에서 카시트랑 유모차 구매했어요~ 저는 여기 한 세번 다시 갔었어요 가격 비교 한다고^^;; 그래도 맘스맘이 오프라인 중에서는 베이비페어보다 더 싸더라구요 온라인이랑 비교해도 가끔가다 핫딜 뜨는거 아님 더 저렴하구요ㅎㅎㅎ 직접 보고 살 수 있다는게 큰 장점이었어요ㅎㅎ 뭣보다도 저는 친정 부모님이 사주셔서 오프라인으로 구매했네요 근데 여긴 갈때마다 사고 싶은게 많아서 큰일이예요 ㅋㅋㅋㅋ^^;;
코코 : 영상잘보고갑니다ㅋ휴대용유모차는 손잡이를앞으로할수없나바요..삿는데 뒤에서미는건대는데 앞으로는 안대더라구요ㅋㅋ아직한율이가작아서ㅋㅋ더운데잘지내시죠? 오늘은날씨가더 덥네요ㅋㅋ더위조심하시고 맛난저녁드세요^^♥
찡미{{뽀쨕뽀쨕%}} : 이런게 엄마들의 쇼핑욕심인가..ㅋㅋㅋ
로운맘민진 : 맘스맘 가봐야지 가봐야지 하면서 계속 미뤘는데 영상 보니까 꼭 가봐야겠다는 욕구가 생기네요ㅋㅋㅋㅋㅋ역시 엄마들은 좋은 거 깨끗한 거 아이한테 사용하고싶어하는건 다 똑같은 마음인가봐용

광고 1도 없는 출산 준비물 BEST 5! (출산 용품 사기 전에 보세요.)

#출산#준비물#골라드림

출산 준비.
막상 하려면 막막합니다.
살 게 많은데 뭐부터 사야하나...

미리 다 쟁여둘 필요는 없어요.
하나씩 그 때 그 때 채워나가도 됩니다.

다만 미리 사 두면 뭔가 마음이 안정(?)되는 게 있는 듯 해요.
“나, 엄마 될 준비 다 됐어요!” 하는 뿌듯함이 생기죠.

그래서 한 번 꼽아봤습니다.
저에게 유용했던 용품.
둥이 엄마가 추천하는 5가지 출산 준비 용품.
1. 삐뽀삐뽀 119 소아과 책
2. 좁쌀 이불
3. 쪽쪽이
4. 빨래건조기
5. 가열식 가습기
kks : 영상잘봤어용 도움많이되네용~~ 곧 출산이라 보고있는데 좁쌀이불은 아직 안샀어요 저건 언제부터 사용하나요? 신생아 이불필요없다고해서 블랭킷만 얇은거 두개샀거든요 ㅠㅠ
Minnesota Jin : 2:05 시작
진 : 인트로도 너무길고, 설명도 너~~~무 깁니다.. 지루해서 보다가 꺼요
김정미 : 설명이 너무 길어요...진짜 지루해서 못보겟네요
그냥 : 광고가 1도 없다는건 거짓말!!
팩트는 없고..서론만 기네요..

... 

#대구아기용품할인매장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576건 1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isleofaxholme.net.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