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랄로퍼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쿠쿠 조회 6회 작성일 2020-08-06 18:48:26 댓글 0

본문

남자 기본 로퍼 추천 8가지&고르는 방법 ( Ft. 페니로퍼, 남자구두 )

여러분들이 정말 많이 요청해주셨던 남자 로퍼 추천!
무난한 디자인이지만
5년 이상 오래오래 신을 수 있는 아이템 위주로 준비해봤습니다!
문석현 : 광자님 버윅 4456 9628 중에 4456제품을 선호하시는이유가있나요?
돈미새 : 형 하루타 906 바닥이랑 가죽이랑 박음질 된거 맞지? 본드로 붙인거 아니지 ?
장피에르 : 저는 이튼신고 있어서 이튼에 한표~ 전투용으로 신으시면 조셉트 상하이가 짱
In-jun Song : 다 좋은데 중요 내용은 자막으로 재강조하면 좋을 것 같아요!
Scottish 5 : 쿠에른은 어떤가요
펭수 : 예랑이 사주려고 보는데 와..공부많이됐습니다. 그런데ㅜㅜ 이왕살꺼 보완될수있는 5센치이상?정도의 키높이를 구매하려했는데.... 아쉽게도 낮네요. 여기다 깔창끼면 불편하겠죠?ㅜ
j베니 : 광자님은 로퍼 굽 몇cm 들어간것을 즐겨 신으시나요?? 로퍼가 이쁘긴 한데 굽이 좀 낮은게 걸리네요 ㅠ 굽이 너무 높으면 또 못생겨지고 해서..깔창도 한 1cm정도는 깔수 있을까요??
뱀뱀뱀 : 2:50에나온 초록신발은 모델명이 어떻게되나요~?
BINI TV : 미쉐린솔이 더 튼튼한가요 비브람이 튼튼한가요
그리고 비브람 피렌체 아뜨리에 로퍼도 괜찮은가요?
중기유 : 광자형 구독했어. 앞으로고 잘 부탁해.

여름 남친룩엔 로퍼지!! 저렴이부터 고렴이까지 예쁜로퍼 골라왔어요 【리뷰&하울】

─────────▼더보기란▼──────────
동네형같은 패션유튜버 짱구대디입니다!
구독과 알람설정, 좋아요 눌러주세요^^
───────────────────────────
네이버 카페 ▷ https://cafe.naver.com/zzang9daddy
트위치 생방송 ▷https://www.twitch.tv/zzang9daddy
아웃트로 BGM ▷ Fun Time - Dj Quads
───────────────────────────
광고, 협찬 및 모든 문의는 아래 메일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contact_zzang9@naver.com
라파엘방관이 : 10:24 에 사신 -> 사진 오타났어요
Moa Mo : ㄷㄷ 조셉트에서 바로 구찌로가네
김영호 : 로퍼 굽 3센치 이상인거 없나요?
양갱 : 오 남자친구 신발 밑창 떨어졌데서 슥 보러 왓슴당 ㅎㅎ 곧 100일이여서 신발 하나 선물 해 줘야겠네용
진돌링링 : 로퍼엔 양말 머신어요 페이크삭스신어도 양말이 보여서 안이뻐요
차곡차곡 : 락포트 나이키 255까지 신는분들 제발 와서 신어보지 마세요 진짜 빡쳐요 10명오면 9.9명은 245도 졸라커요; 그렇게 편하지도 않음 셰익스피어라인
Creeping : 여자가 신으면 이상할까요?
윤진원 : 3:20 사이즈가 크게 나온다는게 6550 말하는건가요 아니면 906도 같이 말하는 건가요
Andrew Aristizabal : Wow those are some hot loafers you are showing my friend I am sure you can wear them extremely well ❤️
뮤탈리스크 : 로퍼는 치트키같음 진짜 엥간한바지는 갖다붙여도 다어울림 필수템임

인생로퍼/블로퍼/더비 공개합니다!! (삭형 커스텀 에디션)

블로그 - https://blog.naver.com/saks_closet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saks_closet
비즈니스 이메일 - saks_closet@naver.com

인생 구두 제가 직접 커스텀해서 제작했습니다! 이름을 걸고 만든 제품인 만큼 가격 대비 퀄리티 아주 자신있습니다!
삭형 에디션 로퍼/블로퍼/더비슈즈
https://www.wadiz.kr/web/campaign/detail/60815

펀딩이 끝나고 제작을 시작하면 그만큼 배송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 구매하신 분들은 꼭 설문에 참여해주셔서 제품을 일찍 만들어서 보낼 수 있게끔 도와주세요!
https://forms.gle/UoaSYjF7dciY4ZMd8

----------------------------------------------------------------------------
배경음악/효과음 : 뮤팟(https://mewpot.com)
촬영장비 : 소니 A7M3 / A6400 / rx100m7
패션튜브삭형 : 『꼭 읽어주세요』
인생 구두 제가 직접 커스텀해서 제작했습니다! 이름을 걸고 만든 제품인 만큼 가격 대비 퀄리티 아주 자신있습니다!
삭형 에디션 로퍼/블로퍼/더비슈즈
https://www.wadiz.kr/web/campaign/detail/60815?utm_source=unknown&utm_medium=maker_youtube_sak

펀딩이 끝나고 제작을 시작하면 그만큼 배송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 구매하신 분들은 꼭 설문에 참여해주셔서 제품을 일찍 만들어서 보낼 수 있게끔 도와주세요!
https://forms.gle/UoaSYjF7dciY4ZMd8
정영훈 : 다시 판매 안하시나여?
차희민 : 진짜 사고 싶은데 재판매는 안하나요..?
우리집서열1순위 : 사고싶다사고싶다 앵콜펀딩 요청...ㅠㅠㅜㅜ
꿀잼님 : 삭형님 믿고 슈퍼얼리버드로 로퍼 입문했는데.. 평소 신발사이즈 270~280 신는데 275로퍼가 너무크네요..ㅠ 사이즈 교정도 가능하다 해서 교정 신청해서 보냈는데, 그냥 고무깔창 대충자른거 2개 넣어져있어서 사이즈가 준다는 느낌보다는 착화감이 불편해졌을뿐이거든요... 디자인은 딱 마음에 드는데 신어보지도 못하고 애물단지되버렸네요.... 사이즈교환은 아예 안되는건가요....ㅠㅠ?
이성재 : 인제 이신발들은 못구하나요?
레이가르드 : 블로퍼 양말좀 추천해주세요.. 너무 앞에만 신어져서 잘 벗겨지네요 ㅠㅠ
이정수 : 오늘 로퍼 도착해서 신어봤어요! 보통 신발은 270~5 신고 발볼이 넓은 편이라서 275를 주문했는데 약간 헐떡거림이 있네요(앞으로 밀었을때 손가락 한개반정도 남아요) 다행히 발볼은 맞는거 같은데 한 사이즈 다운하는게 맞겠죠?
Dr. Jang : 오늘 로퍼, 더비 도착해서 신어봤어요! 발볼이 10cm라 255로 반업했는데 앞으로 땡겼을때 검지 하나 정도 남네요. 더비는 끈묶으면 딱 적당할 것 같은데 로퍼는 살짝 헐렁한 감이 있네요ㅠ 250으로 내려서 딱 맞게 신는 편이 좋을까요?
이동엽 : 슈퍼얼리버드 로퍼 오늘 받았어 형 ㅋㅋ 닥마 모노가 첫 구두였고 이번 로퍼는 두 번째 구두면서 로퍼로는 첫 번째였는데 받자마자 외견 완전 깔끔하고 착화감이 닥마모노는 벽돌에 발 넣는 것 같았는데 삭형로퍼는 인솔이 무슨 운동화 밑창보다 더 부드러워서 자주 신을 거 같아 ㅋㅋㅋㅋ 와디즈 좀 불안하기도 했는데 상품 받고 전체적으로 대만족이라 코앤크릿은 앞으로도 믿고 살 듯. 따봉^오^

... 

#플로랄로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05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isleofaxholme.net.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