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봇청소기

부엉이마을 궁금해서 가보았습니다 #부엉이마을 #경남가볼만한곳

페이지 정보

작성자 남해에서 구운몽을 꿈꾸다 작성일20-12-29 00:00 조회4회 댓글0건

본문



이 영상은 문화체육관광부, 지역문화진흥원, 경남문화예술진흥원이 주최하여 진행되는
2020 지역문화전문인력 양성기관 지정·지원 사업의 지원을 받았습니다.
진해 부엉이마을과 제황산 부엉이 길, 부엉이 카페를 다녀 왔습니다.
부엉이 마을은 창원시의 새로운 관광지로 만들어지고 있는데요.
진해 제황산의 옛 이름은 부엉이가 앉은 것과 비슷하다고 하여 부엉산이라 하였습니다.
임금이 날 좋은 터라는 명당설에 따라 제황산이라고 수정하였는데 현재 이 산의 이름은 부엉산이라고 합니다. 다양한 부엉이를 벽화와 조형물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영상을 만들며 주민들의 마을에 대한 애정이 느껴졌습니다.
진해 충무동에 있는 부엉이 마을은 2016년 부엉이를 콘텐츠로 조형물 벽화를 만들었습니다.
벽화는 충무동 원도심 재생사업의 초석으로 만들어 졌고요. 이때 주민들의 자발적인 참여가 있었습니다. 마을에는 부엉이 길이 잘 만들어져 있고 진해 중앙시장도 가까이 있어 함께 가볼 수 있습니다.
또한 제황산 부엉이 길도 개성있게 잘 만들어져 있습니다. 볼꺼리와 익힐꺼리, 산책거리가 꽤 많은
부엉이 마을입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좋은 콘텐츠를 만드는데 큰 힘이됩니다. 감사합니다.

- 문화체육관광부 (https://www.mcst.go.kr/kor/main.jsp)
- 지역문화진흥원 (http://www.rcda.or.kr/2020/info/index3.asp)
- 경남문화예술진흥원(http://www.gcaf.or.kr/bbs/content.php?co_id=sub6_5)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3,04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isleofaxholme.net.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