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걸레 청소기

물걸레 로봇청소기 에브리봇 RS500N 청소 영상 (리뷰글 포함)

페이지 정보

작성자 inni free 작성일18-05-25 00:00 조회6회 댓글0건

본문



브라바 380t와 달리 에브리봇 RS500N은 최근에 나온 모델이라서 그런지 영상자료가 부족해서 직접 만들었습니다.
소음은 일반 로봇청소기에 비해 적거나 비슷한것 같습니다.(48dB) 사실 청소소리보단 부딪치는 소리가 더 큰데, 개인적으론 부딪치는 소리가 살짝 거슬리고 대체적으론 만족스러웠습니다. (이게 시끄럽다고 하는건 브라바380T가 특히 조용해서 그런것 같습니다. 그래도 일반 로봇청소기보단 조용하거나 비슷한 수준인것 같습니다. 청소는 확실히 다른 물걸레기능 있는 로봇들보단 훨 낫습니다.)

50분정도 사용하면 알람이 울립니다. 청소포를 갈아주고 물을 채워주라는 알람이랍니다. 갈아주면 50분 정도 더 청소할수있는 배터리가 남아 있습니다. 청소포 면적이 넓어서 빠르게 청소가 가능하고 터보모드를하면 더 빠른대신 소음이 증가합니다. 개인적으론 Y모드가 유용했는데, 브라바 380t 처럼 왔다 갔다 닦지만 회전청소포라 더 잘 닦일듯 합니다. 벽타기 모드는 매우 유용합니다. 15분정도 구동해보니 걸레빤 물이 시꺼매져서 뿌듯합니다.

의자와 책상사이 등 빠져나오기 힘든 구간이 있는데, 계속 부딛치니 이상함을 느끼고 순간 다른 알고리즘을 보여주며 빠져나오는데 신기했습니다.

청소포 장착이 진짜 쉽습니다. 걸레는 두껍지만 동그랗고 한손에 들어와서 서로 두개 비비니 빨리 청소가 끝나서 좋습니다. 하지만 일회용 청소포는 못 쓴다는게 브라바와 비교했을때 단점인것 같습니다. 하루에 두번 돌리면 꾸준히 돌려주면 매우 깨끗한 생활이 가능해보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2,02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isleofaxholme.net.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