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충박멸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예스맨 조회 30회 작성일 2020-09-25 23:29:19 댓글 0

본문

모기퇴치! 파리퇴치! 해충박멸~ 매미나방 제거 해충퇴치 친환경 황소 해충포획기 HS-300S 황소농기계 [베어툴스]

‍ 카페 : https://bit.ly/2TeDE0I
‍ 인스타 : https://bit.ly/2PVoeg3
문의 : seok0007@naver.com

여름철 불청객 모기, 파리 해충들..
가축이나 작물에도 안전한 친환경적인 방법으로 해충을 완전박멸해줍니다.
사용방법 및 관리가 간단하고 편한 황소 해충포획기!
대형 HS-300S, 중형 HS-250 영상에서 만나보시죠~

* 황소농기계 쇼핑몰 *
https://www.hwangso114.com

* 황소농기계 스마트스토어 *
https://smartstore.naver.com/hwangso114

해당 영상은 황소농기계에서 제품을 지원받아 제작되었습니다.


#해충퇴치, #해충박멸, #해충포획기

영상에 대한 모든 저작권은 베어툴스에 있습니다.
공유는 허용하나 무단 사용 및 변경, 배포를 금지합니다.
Copyright ⓒ 베어툴스 All rights reserved.
베어툴스 BEAR TOOLS : 이벤트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https://cafe.naver.com/beartools/77
즐겁고 편안한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
홍점순&꾸러기농원 : 농촌에 살면서 친환경 재배를 할때 가장 필요한 것이 해충포획기랍니다. 이것저것 검색하다보니 다른곳의 제품보다 황소농기계에서 만들어진 제품이 여러모로 좋은것 같지만, 가격이 만만치 않아 망설이게 되는제품입니다. 황소농기계제품 몇가지 사용하고 있는 소비자입니다. 앞으로도 좋은 농자재 많이많이 만들어 주세요~
시간관리 : 다들 열일하십니다
퐈이틩!
김희선 : 좋은정보감사합니당 수고하세요ㅣ
DJ : 시골에 하나씩 꼭 필요한 물품이네요 ㅎㅎ 좋아요~^^
HJ : 해충 많은곳에서 사용하면 유용할꺼같아요~
정광희 : 와우~~~멋지네요
축사옆이라 여름이면 곤충들과 싸움 하곤하죠 친정 집에 사드리고싶어용 크기가 작은것은 없나요~~^.^
늘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난타장구퓨전 : 해충들 아웃이네요 ㅎ
여름에 조을거 같네요
시골엔 더욱더 필요하겠어요
조아라 :
느림의자유 : 와우, 너무 좋습니다.
올해 유독 시골에 벌레가 많습니다

모기,벌레,해충,파리 퇴치기 비교 판매 순위 TOP 10 추천!

※ 영상속 제품의 가격이나 상세정보를 알고 싶으신분은 아래에 더보기 설명란을 참고해주세요.
▼▼▼▼

- 2020년 7월 기준 쿠팡 모기 퇴치기 판매 순위 TOP 10위입니다.
- 영상 업로드 시점 판매 순위이기 때문에 기간에 따라 순위가 변동될수 있습니다.

1위★
유니맥스 벅스 킬러 해충 퇴치기
▼▼▼▼ 상품 가격 / 상품 정보 / 구매 후기 보기
https://coupa.ng/bGjzpw

2위☆
듀플렉스 LED 모기퇴치기
▼▼▼▼ 상품 가격 / 상품 정보 / 구매 후기 보기
https://coupa.ng/bGjzrV

3위
라이프매니아 LED 모기퇴치기
▼▼▼▼ 상품 가격 / 상품 정보 / 구매 후기 보기
https://coupa.ng/bGjzvK

4위
듀플렉스 전기 모기퇴치기
▼▼▼▼ 상품 가격 / 상품 정보 / 구매 후기 보기
https://coupa.ng/bGjzxN

5위
유니맥스 전기 모기 날벌레 퇴치기
▼▼▼▼ 상품 가격 / 상품 정보 / 구매 후기 보기
https://coupa.ng/bGjzzv

6위
제로큐 1
▼▼▼▼ 상품 가격 / 상품 정보 / 구매 후기 보기
https://coupa.ng/bGjzDU

7위
듀플렉스 LED 모기퇴치기
▼▼▼▼ 상품 가격 / 상품 정보 / 구매 후기 보기
https://coupa.ng/bGjzF6

8위
홈리드 초음파 해충퇴치기 화이트
▼▼▼▼ 상품 가격 / 상품 정보 / 구매 후기 보기
https://coupa.ng/bGjzIG

9위
제이닉스 특대형 모기퇴치기 JY-8040BH
▼▼▼▼ 상품 가격 / 상품 정보 / 구매 후기 보기
https://coupa.ng/bGjzMy

10위
라이프매니아 LED 모기퇴치기
▼▼▼▼ 상품 가격 / 상품 정보 / 구매 후기 보기
https://coupa.ng/bGjzRG

더 많은 제품을 보고 싶으신분들은
▼▼▼▼
https://coupa.ng/bGjzSj

#모기퇴치 #모기퇴치기 #모기퇴치기추천

※ 이 영상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_ 3 : 벌레 퇴치기를 더 비싸게 살뻔했는데요 ㅋ
결제 직전에 님 추천글 보고 멈췄어요~고맙습니다.

해충 퇴치의 신기술?! 흠...글쎄...? 초음파퇴치기 관련 논문을 읽어 보자!!

안녕하세요 준벅입니다!
정말 간만에 영상 올리는 것 같아요 ㅜㅜ 죄송합니다 ㅜㅜ 사정이 생겨서 못 올리고 있었어요
바퀴벌레 영상 댓글중에 초음파퇴치기에 대해 물어보시는 분이 많으셔서 급하게 영상을 준비해서 올렸습니다

해당영상은 2006년 논문이며, 실험에 사용된 초음파퇴치기가 학질모기 및 독일바퀴를 방충하는데 효과가 있는가? 에 대해 검증 실험을 진행한 논문입니다.

해당 실험방법을 줄줄이 풀기에 내용이 복잡하고 이해하기 힘드실 것 같아서 간단하게 요약하면
컨트롤과 20~100khz의 초음파를 발생시키는 초음파퇴치기, 모기 및 진드기 등 타겟 해충이 오지 못하게 막아주는 Deet라는 방충제를 사용하여 제한된 공간 안에서 실험을 진행하였으며, 결과에서 말하길 초음파로 인해 독일바퀴에 약간의 효과(몇개체의 이동 저하)가 발생했으나 그 효과가 Deet에 비해 낮은 결과 값을 보여주고 있어, 실사용에 사용하기에는 아직 기술적 보완이 필요하다 라는 결과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해당영상은 논문의 결론과 제 생각에 대한 영상이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다들 좋은 하루 보내세요!!

#초음파 #바퀴벌레 #모기
맛있는어른바나나 : 저는 다자바큐라는퇴치기를 1년정도 사용하고있는데요 바퀴벌레때문에 구입했어요 근데 설치하고 몇달은안보이더라구요 아~진짜 좋은퇴치기다 생각하고있는데 요몇일 완전거대 바퀴벌래가 나오는거에요ㅜㅜ 갑자기ㅜㅜ 작은바퀴퇴치할려다 거대바퀴라니ㅜㅜ 어디서 도대체나오는지ㅜ 정말미치겠어요ㅜ 그래서 다른제품도 하나더구입할려고하는데요 비비딕이라는퇴치기요 같이사용해도되는지 몰르겠네요ㅜ거대바퀴가 소리때문에그런건지 빠르진않은거같았는데 너무징그러워요ㅜ 퇴치기는 정말 100프로 퇴치할수있는기계는 그럼 아직없나보네요ㅜㅜ
Eun439 : 이런 빠른 결론 넘좋아요!! 구독하고 갑니다
한누리 : 저희집레 나오는 벌레 잡아서 준벅님 집에 풀어놔도 되나요?
바다 벌레들도 궁금해요^^
브론펜브루너 : 방 안에 노래기가 계속 들어와요ㅕ ㅠㅠㅠ 판데스니 올데스니 약도 잔뜩 사다가 건물 주변, 방 주변에도 뿌려보고 문풍지로 틈도 막아보고 테이프로 메워봐도 도대체 어디로 들어오는지 모르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미치겠습니다ㅣ...
박수한 : 짱짱맨
똑손TV : 와우~ 야외 영상~^^ 잘하셨네요^^
초음파로 해충 퇴치~^^ 과학적으로 가능할거 같아요~^^
Jimin Ha : 전문가다운 영상이네요!

... 

#해충박멸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676건 17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isleofaxholme.net.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