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컨셉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슬기 조회 28회 작성일 2020-08-12 07:33:43 댓글 0

본문

[20벌 룩북] W컨셉 베스트셀러만 200만원 어치 사봄! 여름옷 바캉스룩 쇼핑 하울

여름옷 250만원 어치 쇼핑했어요 쇼핑 하울 추천템 가득 w컨셉 띠어리 보세 직구
프론트로우
유네미
자라 세일
띠어리
구카
W컨셉 베스트셀러
뭥미 :
HANABI Real : 바로 입으면서 영상으로 보기 편하고 설명도 중간중간 빠른배속 돌려서 보여주셔서 제가 원하던 쇼핑 후기 영상이엇어욤! 잘봣습니다 ㅎㅎ
김ᄋᄋ : 검정자켓에 입으신 검은바지랑, joortig흰색블라유스에 입으신 슬랙스 궁금해요❤️
보세 명품 디자이너 옷 다있어서 진짜 좋아요~~
김ᄋᄋ : 띠어리자켓 품절인건가요 ㅠㅠㅠㅠ
안다영 : 이런거 좋아요 ㅋㅋㅋ
Chouchou Mignon : 율무님ㅠㅠㅠㅠ 요새 너무 바빠서 이제야 왔어요 예쁜 옷들만 항상 리뷰해주시는 더 예쁜 율무님‍♀️‍♀️ 코로나가 기승인데 건강 조심하세요❤️❤️
qq q : 유신고등학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스카이블루 색상 옷들은 화면으로 봤을때는 되게 시크하고 분위기 있는데 실제로보면 진짜 남고 하복느낌이거나 경비아저씨 느낌인 옷들이 많은거 같아요ㅠㅠ하ㅎㅎ핳
qq q : 비율이 너무 좋아서 165인줄알았는데 156이라니 근데 영상보면 이쁘신데 맘에 안드신다고 하니깐 의외네요ㅠ 레이브 원피스도 리뷰해주세용♥
Lee올리비아 : 예쁘시고 날씬하셔서 뭐든 잘 어울려요 ❤️
peace 2000 : 역시 대박의 향기..❤ 첫 협찬 축하드려요

여름 원피스 12개코디--고급진/힙한/세련이린넨원피스, 빈티지원피스, 슬립원피스(Feat.W concept)

좋아요! 구독! 알람!! 자주, 또 만나요 우리~~~^^

반가워요 여러분 ~
오늘은 여름에 매일매일 입고 싶은 원피스 추천 영상이에요~
퀄리티에 대해서는 설명이 아~예 필요가 없는(저 깐깐하게 퀄리티 따지는거 아시죠??^^;)
고급스럽고 정성스럽게 만들어진 원피스만 준비했어요... 거기다 우리 연보라님들만을 위한 할인,,,, ^^
협업한 w concept에 감사의 말씀 전해요~~
즐겁게 작업한 영상 여러분들도 재밌게 봐주세요 ~

[구독자 EVENT]
- 보라끌레르 구독자를 위해 W컨셉이 드리는 특별한 혜택!
- 6/15~6/22 일주일간 보라끌레르 착용 원피스 최대 25% 할인!
- 연보라님들을 위해서만 사전 공개되는 아래 링크의 기획전에서 할인 적용된 금액으로 구매 가능

- W컨셉 기획전 바로가기: https://bit.ly/2UBCIDO

[스타일링 정보]
LOOK 1
원피스 [FRONTROW X MAISONMARAIS] Waist Tuck Maxi Dress_BEIGE
LOOK 2
원피스 [MOHAN] TTR COLLAR FLARED SHIRT DRESS_KHAKI
LOOK 3
원피스 [UIJI] Puff Sleeve Mini Linen Dress_Pink
LOOK 4
원피스 [LETQSTUDIO] Volume Dress_Black
LOOK 5
원피스 [AND YOU] POSITANO Bishop short sleeve dress_Blue Flower, Yellow Flower
LOOK 6
원피스 [VEM.VER] PAISLEY COTTON ONEPIECE
LOOK 7
원피스 [VEM.VER] COLLAR DETAIL ONEPIECE_MINT (MINI, MAXI)
LOOK 8
원피스 [AKRO] Jersey smocked alma dress
LOOK 9
원피스 [MIDNIGHT CIRCUS] Check Linen Puff Button Dress
LOOK 10
원피스 [NILBY P] 20N summer layered full ops [L/SG]
LOOK 11
원피스 [SLOW MOVE] Resort wrinkle dress_black
LOOK 12
원피스 [GROVE] DAISY OPS_ivory

[소품정보]
⛓ 목걸이 빈티지 헐리우드
가방 To bag_Camel https://bit.ly/3cJT03y
가방 덱케 클레프S백 https://bit.ly/3cT3fTl
구두 보테가베네타 아몬드펌프스 소장품
가방 coach백팩 소장품
가방 JUST CRAFT SERA 여성 크로스백 S 민트 https://bit.ly/2MQHCbX
가방 JUST CRAFT SERA 여성 숄더백 L 블랙 https://bit.ly/2zdxpmt
샌들 닥터마틴 '크르스티나'
가방 LUVEG Pitta White http://www.luveg.com/goods/goods_view.php?goodsNo=1000000228

#여름원피스 #린넨원피스 #슬립원피스 #빈티지원피스
-배경음악-
[ctrl]---instrumental-version by lalinea Artlist
6Playa Del Mar by W A T E R F V L L S (Playa Del Mar) Artlist
la-nuit-est-longue_by_dan-zeitune-ft-loren-noyman_Artlist
maison-house_by_rex-banner_Artlist
maybe-later_by_d-mills_Artlist
remember-when-ft-marc-bishop--ep_by_thonio_Artlist
side-road_by_jenny-penkin_Artlist
slavin_by_k-sparks_Artlist
solace_by_duffmusiq_Artlist
thousand_by_vic-sage_Artlist
=============================================
우우~ 안녕하세요 여러분 보라끌레르입니다.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을 다루고있어요.
패션디자이너 경험으로
정보가 있는 재밌는 영상 많이 만들께요
그럼 또 만나요 ~ 뿅!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boraclaire
비지니스 문의
crownlions@gmail.com
Law School : 보라님 원피스 다 넘 예뻐요 ㅠㅠ 만일 옷을 사는 기준이 오래 입을 옷이라면, 퍼프는 넘 유행탈까요? ㅠㅠㅠ
jieun lim : 보라님 3번 핑크원피스 스몰 착용하셨어요? 미듐 착용하셨어요?
Yena Jo : 이거보고바로구독했어요! 그나저나 검은색드레스랑매치한 통굽있는샌들 너무궁금해요 ღ ღ
쭈현부부talk diary vlog 솔직담백한 이야기 : 언니 처음에 신으신 신발 정보 궁금해용!!
lovelychoo : 언니 키정보알려주세요유ㅠㅠㅠ
살빼자 : 한가지 건의 사항이요~ 상세설명에 Look 1,2,3로 해주셨으면 영상에도 동일하게 넣어주시면 정보 확인할때 편할것 같아요~~~ 전 오늘도 재방중입니다 :)
yj k : 05:17 실루엣이랑 스티치로 조형미있게 만듦
Sue Seo : 두번째 셔츠 원피스 어디서 구입 하나요?
RR : 와 원피스 넘 예쁘쟈냐요 퀄리티는 또 무슨일이래요.. 다 갖고싶어요 역시 보라언니 안목 최고
린아이 : 카드지갑목걸이 영상도 나중에 기회되시면 올려주세요~~ 뭐사야할지 고민입니다^^

W Concept 패션하울 14가지 (티셔츠, 프론트로우 수트, 오소이,뮬,슬랙스)

✧Instagram:woorini
✦패션 인스타그램: woorini2
✧Business Contact: woorinilove@gmail.com

“이번 영상은 W컨셉의 지원을 받아 제작된 영상입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우린입니다! 흐흐 오늘은 많이들 관심있게 봐주시는 패션하울 영상인데요. 오늘 패션은 W컨셉과 함께 진행한 영상이에요! 티셔츠 프로모션을 소개하다보니, 봄스러운 옷을 많이 못 보여드렸는데 이번 봄 패션하울은 아마 빠르면 일요일 아니면 1~2일 뒤 업로드 될 예정이에요! 봄 옷을 정말 다양한 색상으로 많이 사서 조금만 기다려주시면 예쁜 옷 또 소개해드릴게요! 이번 영상 속에선 티셔츠랑 캐쥬얼한 옷들 위주, 그리고 요즘 관심이 많이 쏟아지는 프론트로우 브랜드 제품에 대해 보여드렸어요! 최근에 수트를 구입하면서 알게 된 브랜드라 더욱 더 즐겁게 촬영한 콜라보 영상이랍니다. 히히 그럼 오늘도 영상 시청해주셔서 감사하고, 우리는 또 다음 영상에서 만나요! ✨ 영상 속 목걸이는 앙데뷰의 하트 엔젤 목걸이예요. :)❤️


◽️이벤트◽️

-4월 27일 토요일 자정까지 댓글로 마음에 들었던 옷을 간단하게만 남겨주시고, W컨셉 아이디를 남겨주시면 (네이버로 로그인\u0026가입이 돼 금방 할 수 있다고 해요!) 다섯 분을 추첨하여 쇼핑 지원금 10만원씩 드릴게요! 발표는 인스타그램 (@WOORIN)에서 30일 화요일 저녁에 말씀드릴게요!  ❤️

-현재 W컨셉 메인 페이지에서 스페이스4라고 티셔츠만 잔뜩 할인하는 이벤트가 진행중이니, 평소에 티셔츠에 관심 많으셨던 분들은 놀러가보셔용! ^_^❤️


◽️제품 정보◽️

1.라티젠 LB AEQT ( http://wck.kr/2N0 )
: 박시한 핏에 파란 레터링이 쓰여있는 티셔츠예요. 큼지막한 대문자 파란 글씨가 입었을 때 시원해보이는 느낌이 있어 깔끔하게 슬랙스랑 입었을 때 예뻤어요! 품이 좀 큰 편이라 자켓 안에 입기보단 암홀이 큰 트렌치코트나 야상이랑 입으면 예쁜 티셔츠예요. 키가 작은 분들은 해변가에서 원피스처럼 입어도 넘 예쁠 것 같아요!!  

2.OiOi 하트 로고T ( http://wck.kr/7N0 )
: 우윳빛 레몬 색상때문에 주위 질문이 정말 많았던 소재가 늘어나는 티셔츠예요. 큰 느낌이 아니라 단독으로 흰색 바지와 함께 입으면 잘 어울릴 거예요. 반바지, 청바지, 청치마 어떤 제품이랑도 다 잘 어울릴만한? 밝은 느낌의 캐쥬얼한 티셔츠를 찾던 분들께 추천해요! 자수 디테일이 정말 귀여워요.

3.해프닝 조크 앤 트루T ( http://wck.kr/AN0 )
: 레터링 티셔츠중엔 제가 가장 잘 입고 다니는 티셔츠예요. 큼지막한 조크, 트루 레터링이 입었을 때 포인트가 되고 티셔츠 색상은 스킨색에 가까운 어두운 핑크 색상이라 베이지 자켓이나 트렌치 코트 안에 입기 예쁘더라고요! 청바지보단 단색의 면바지가 더 잘 어울릴 것 같고, 날이 많이 따뜻해지니 흰색 바지랑 함께 입어도 예쁠 거예요! 요것도 늘어나는 부드러운 면이랍니다.

4.프론트로우 롤업 슬리브T ( http://wck.kr/JN0 )
: 단독으로 입기 좋은 어느정도 루즈한 티셔츠예요. 제가 맨 처음에 보여드린 피치는 연보라색상과 세트고, 그 다음에 보여드린 브릭색상이랑 초록 색상이 세트인 제품이랍니다! 단독으로 단색 바지랑 입었을 때 예쁘더라구요. 저는 피치+검정바지랑 입었는 데 밝은 신발이랑 매치하니 예뻐서 앞으로 다른 색상들도 종종 입을 거예요! 아쉬운 건 면이 얇아 어두운 속옷을 입으면 비침이 있어 밝은 색 티셔츠를 입을 땐 스포츠브라처럼 두꺼운 브라와 함께 입는 걸 추천해요.

5.다운앤더스크 발레리나 니트 이너셋 ( http://wck.kr/mN0 )
: 저처럼 둥근 어깨보단 직각 어깨가 잘 어울리고, 저보단 더 마른 체형에 잘 어울릴 니트 티쳐스예요. 얇은 나시와 얇은 니트 티셔츠를 함께 매치하는 건데, 요건 설리씨가 입은 걸로도 유명하다고 하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제가 입었을 땐 넘 달라붙어서 많이 먹는 날에는 못 입을 것 같은? 근데 이렇게 달라붙는 티셔츠 느낌을 좋아하는 분들은 좋아할 거예요. 신축성이 좋고, 생각보다 정-말 많이 달라붙는 티셔츠랍니다!

6.프론트로우 수트 ( http://wck.kr/fN0 )
: 이번에 싱가폴 출창 가기 전 행사에 맞는 옷을 찾다가 급하게 구입했는데 배송이 정말 빨랐어요!! 평소 남자 정장 수트는 많았는데, 여성 맞춤 수트는 찾기 어렵잖아요. 가격도 많이 비싸기도 하구요. 접근성이 많이 떨어지는 편인데, 프론트로우에 가보니 길이별로, 그리고 사이즈별로 판매하는 게 정말 대단하다고 느꼈어요. 요즘은 사이즐 줄이면서 재고 손해를 안 보려는 판매처가 많은데 상의, 하의 모두 사이즈별로 길이별로 판매하는 게 정말 대단하다고 느껴지더라고요. 제가 구입한 사이즈는 상의4, 하의31/4인데요. 상의4는 S사이즈로 분류되는데, 평소 동대문 사이즈가 얼마나 작게 만들어지는 지에 대해서 제대로 느껴졌어요. 저도 평소엔 항상 M만 고집했거든요. 생각보다 널널하니 편한 사이즈였어요.
그리고 바지 사이즈도 4로 구입했는데 이게 27-28인데도 진짜 널널해요. 진짜 27-28이 이런 사이즈겠거니? 이런 느낌이라 저랑 비슷한 사이즈라면 제 사이즈를 참고해주시고, 이번에 구입한 수트 바지가 애초에 좀 길게 나온 편이라 그런지 31로 주문하니 저도 땅에 닿더라고요. 그래서 조금 굽이 있는 신발이랑 매치해야 했어요! :) 참고해주세요! 아 그리고 수트가 현재 품절인데 내일쯤 입고된다고 하더라구요. 현재는 바지 주소지만, 내일 아침에 세트 주소로 수정해놓겠습니다! ❤️

7.프론트로우 도트 블라우스 ( http://wck.kr/NN0 )
: 기본 블라우스인데 구김이 없어 평소에 여행에도 잘 챙겨갈 것 같고, 그냥 뷔스티에 원피스나 니트, 베스트랑 함께 잘 입을 것 같아요! 뭔가 폴리 재질인데 구김이 없는 질이 좋은 블라우스라 넘넘 좋았어요. 짧게 입기보단 오래오래 두고 입기 좋은 재질이었으니 기본 도트 셔츠가 필요했던 분들께 추천해요!

8.프론트로우 남색+선 슬랙스 ( http://wck.kr/ON0 )
: 이것도 4사이즈로 선택했는데 27-28인데도 되게 편해요. 바지에는 신축성이 있는 편은 아니지만 통 자체가 좁게 나온 게 아니라 데일리로 입기 좋아서 요즘 가장 잘 입고 다니는 바지예요. 편하게 티셔츠랑 입고서 트렌치코트랑 매치하면 잘 어울리는 느낌이랍니다. 허리가 아니라 골반 살짝 위에 잠굴 수 있는 제품이라 그런지 앉아도 편하더라구요!

9.프론트로우 조거 팬츠 ( http://wck.kr/lN0 )
: 좀 슬림핏이라 생각했는데 S사이즈였네요! 그래도 사이즈는 맞는데 이것도 도트 블라우스랑 비슷한 소재예요. 블라우스랑 잘 어울리는 느낌? 거기에 굽있는 뮬이랑 매치해도 좋고, 저처럼 이지부스트같은 큰 흰 운동화랑 매치해 야상과 함께 스타일링해도 잘 어울릴 바지예요. 가격은 좀 있지만 구김없이 편하게 입기 좋은 스타일이랍니다. S사이즈라 그런지 위에 있는 4사이즈들에 비해선 살짝 더 작은 편에 속해요!

10.프론트로우 언더웨어 ( http://wck.kr/rN0 )
: 밑가슴을 받쳐주는 모양으로 만들어진 친환경 소재의 브래지어예요. 여름에 손이 갈만한 에쁜 색상들이었는데, 기존에 스포츠 브라나 안 입은 것 만큼 편한 건 아니에요. 대신 이런 패션 브랜드에서 노와이어로 나왔다는 게 대단하다고 느껴져서 앞으론 더 편한 속옷들이 많이 나올 거라는 기대가 생겼어요! 기존 사이즈보다 반 정도 크게 입는 게 좋겠다고 느꼈고, 출시 기념으로 셋업으로 13% 할인이 진행되고 있다니 참고해주세요! :) 우리 건강이 먼저입니다. 평소에 와이어 브라에 익숙했던 분들이 천천히 변화하기에 좋은 브라같아요.

11.앙코토 스트랩 샌들 ( http://wck.kr/UN0 )
: 끈이 많고 밑창이 얇아 오래 신기엔 불편한 신발이지만, 여름에 어디에나 다 잘 어울릴만한 디자인과 색감이고 요즘 이런 스트랩이 많은 샌들이 유행하길래 저도 태국에서 열심히 신고 다녔어요. 원피스나 바지 어디에든 다 잘 어울려 이번 여름에도 잘 신을 것 같아요! 정사이즈로 신으면 되는 제품이에요.

12.노모니코 NO.W803/운동화 뮬 ( http://wck.kr/nN0 )
: 발볼이 크고 앞코가 튀어나온 특징이 있는 뮬이에요. 양말신고 신으면 편하게 신기 좋더라구요. 길이도 괜찮긴 했는데 5정도 크게 나왔으면 더 좋았을 것 같아요! 기존 발 사이즈보다 5 크게 신는 걸 추천하고, 검정 색도 있었는데 발볼이 조금 더 좁게 나오면 투박한 느낌에서 더 세미 캐쥬얼 느낌이 많이 날 것 같아 다른 신발도 궁금한 브랜드였어요! 요즘 일자 면바지와 데일리로 가장 잘 신고 다니는 신발이에요.

13.브룩클리 에코백 ( http://wck.kr/EN0 )
: 짐이 많이 들어가면 무게때문에 축 쳐지는 에코백인데 1+1이라서 친구랑 같이 구입하기엔 좋은 것 같아요! 가방 자체가 작지 않아, 부피가 큰데 가벼운 짐 (가디건 같은)을 넣고 다니기에 좋을 것 같아요! 컬러는 넘 마음에 들었어요! :)

14.오소이 미니프로트 핑크콤비 ( http://wck.kr/tN0 )
: 네이버에서 찾아봤을 때 쨍한 색감일 것 같아 잘못 선택한 건 아닐까 싶었는데 실제로 받아보니 따뜻하고 사랑스러운 컬러라서 넘 맘에 들더라구요. 트렌치코트나 흰 티셔츠에 잘 어울리는 느낌이고 가방 자체가 가볍진 않지만 두꺼운 끈으로 디자인 된 가방이라 데일리로 메기에 부담스럽지 않아요! 생각보다 튀는 컬러가 아니라 앞으로 자주 메고 다닐 거에요! 헷헷



-
조금 더 궁금한 제품은 댓글에 남겨주세요!!!
더보기가 꽉 차서 함께 코디한 제품도 궁금한 건 댓글로 부탁드릴게요!
오늘도 영상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양미소 : 우린님이 추천해준 바디워시 사고 광고성 추천 아니더라구요 진짜 좋더라고요 진실성? 이거 느껴져서요 키도 크셔서 저도 참고 잘되요 고마워용 앞으로도 많이 올려주세요ㅎㅎ최고!^^
La Peluza : Estoy rodeada :0
YOUNHA KIM : )j9 8
동막골소녀 : 프론트로우 수트 사이즈 뭘로 구매하신건지 ㅜㅜ 제가 나왔는데 못찾는건가요
디효니소스 : 우린님 영상보고 오소이라는 브랜드도 처음 알았는데 이렇게 이벤트까지.. 오소이 가방 사고싶어서 장바구니에 넣어놓고 못사고있는데 ㅠㅠ너무 갖고싶네용
jihyunlove24@naver.com 우린님을 항상 응원합니당
김현지 : 티 + 나시 + 링귀걸이 조합 왜이렇게 예쁜가요ㅠㅠㅠ 바로 사러가야겠어요ㅜㅜㅜ
허선애 : ㅋㅋ
604 W : 도트 블라우스 사이즈가 어떻게 되나용
박지혜 : 해프닝꺼 조크 트루티 너무 사고싶은데..찾아보니 판매안하나봐요ㅠㅠ 어떻게 구할 수 이쬬...?ㅠㅠ
김서현 : 조거팬츠랑 수트 너무 취향저격 탕탕이에요 그리고 우린님 몸매는 정말 넘사벽ㅠㅠㅠㅠ흐유ㅠㅠ옷에 관심 이 많아 w컨셉 좋아하는데 학생인 저에게는 가격대가 조금 아쉽긴하네용,, ksh991011@nate.com

... 

#w컨셉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676건 49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isleofaxholme.net.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