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옷쇼핑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피구왕통키 조회 7회 작성일 2020-08-07 07:56:46 댓글 0

본문

[자라매장털기] 엄마랑 ZARA쇼핑! 아끼느라 옷 안사는 엄마, 자라 신상 사드렸어요♥ 신상 원피스.핏예쁜 청바지.자라 단독쇼핑❣ (ft.엄마사랑해)

#자라쇼핑하울 #ZARA #자라신상

안뇽~
오늘은 그 어느때보다 기분좋은 영상이에요.
개인적으로 유튜브하면서 소개드렸던 옷들중에 제일 뿌듯한..♡

항상 검소하고 알뜰하셔서
옷 필요없다는, 갈곳도 없다는 말씀만 하시는 엄마들도
사실은 새 옷 되게 좋아하신다는 거.

맨날 내 옷만 사재끼는 못난 딸 미안해,
사랑해요 엄마 ♡


구독/좋아요/알림 꼭 누르고 가주세요!

[ZARA/엄마선물]

포플린 크롭 셔츠
45,000 원
https://www.zara.com/kr/ko/%ED%8F%AC%ED%94%8C%EB%A6%B0-%ED%81%AC%EB%A1%AD-%EC%85%94%EC%B8%A0-p07726255.html?v1=55168135

메탈릭 얀 니트 스웨터
49,000 원

https://www.zara.com/kr/ko/%EB%A9%94%ED%83%88%EB%A6%AD-%EC%96%80-%EB%8B%88%ED%8A%B8-%EC%8A%A4%EC%9B%A8%ED%84%B0-p03653021.html?v1=51049046

벨티드 셔츠 원피스
99,000원
https://www.zara.com/kr/ko/%EB%B2%A8%ED%8B%B0%EB%93%9C-%EC%85%94%EC%B8%A0-%EC%9B%90%ED%94%BC%EC%8A%A4-p07878699.html?v1=64016580

JEANS ZW PREMIUM MARINE STRAIGHT
59,000 원
https://www.zara.com/kr/ko/jeans-zw-premium-marine-straight-p08246251.html?v1=56407292


[브금]

Me 2 (Feat. Julian Avila) - LAKEY INSPIRED
Soundcloud : https://soundcloud.com/lakeyinspired
Music Playlist by http://reurl.kr/1992B2F7RY
SSbang수박언니 : 대가성 협찬없는 무광고 영상입니다.
Esther Hwang : 어머니도 유투버 하셔도 될듯!!! 몸매와 미모가 장난 아니시네^^
Connie Chong : 대박♡♡이쁨♡
미국엔 코로나땜씨 피팅룸을 사용못하는데 한국은 확진자가
많이 없으니♡♡ 부럽따♡
Connie Chong : 엄마랑 딸이랑 미모대결하시나요??
멋쪄부려♡♡♡♡
Ismiyake Eva : 언니~언니가 신고있는 신발하고 귀걸이 정보좀주세요~^^
선진희 : 수박따님 엄마에게 예쁜 선물 해주셧네요
저절로 엄마 미소 ~
Summ er : 와 진짜 배우상이세요..너무 이쁘심
osuk kwon : 최고의 쇼핑이에요, 엄청 부러운 모녀님, 건강하세요!~♡
osuk kwon : 와, 엄마분 넘 미인이세요!~♡
Newleaf : 헐 어머니 미모 무엇......❤️❤️❤️❤️❤️❤️

엄마옷을 몰래 입고 나가면 생기는 일!!(feat.조이서언니)

#방울이 #공감 #시트콤

오늘도 영상 보러와줘서 고마워요 딸랑이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Track : 귀여운 BGM 모음
Music by 브금대통령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Watch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방울이tv : 저는 어떤옷이 잘어울리는 것 같아요 딸랑이들~?!
안병진 : 방울이님너무 너무 너무예쁘고귀여워요
박근영 : 물미역 개 쓰래기
장미진 : ㅋㅋ항상웃기다ㅋ
메롱 : 근데 이서언니랑 방울이랑 있으니깐
고등학생이랑 초등학생... 같다...
와 진짜 옷의 중요성...
엄마옷 입으니 조금더 있어보이고
입기전 의상우 학생같아 보여
곽재환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오오오흐그러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은율 : 저 6학년인데 이거 보고 다음날 학원에서 시험 보는데 헌법 제 1조2항 나옴ㅋ 조이서 언니 덕분에 맞쳤다!
Ethan : 으아아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ㅏㅏㅏㅏㅏㅏㅏㅏㅣ으ㅡㅡㅡ아아아아아아아ㅏㅏㅣㅣㅏㅏㅏㅣㅏㅏㅏㅏㅏㅏㅏㅣㅣ
이호식 : 방울이 님 엄마 옷을 입은
이송화 : 조이서 언니 는 좋고 방울이 는 진짜 짜증남

치마만 입을려고 하는 예콩이! 엄마 드디어 분노 폭발!! [예콩이TV]

★구독과 좋아요 꼭꼭 부탁드려요!!

★ 인스타그램 - AGIJAGIMIN
【 https://www.instagram.com/agijagimin 】

★ 페이스북 - YEKKONG2
【 https://goo.gl/mXAJSp 】

★ 이메일
【 ahsinayo@naver.com 】

... 

#엄마옷쇼핑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64건 5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isleofaxholme.net.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