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담포라세일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백주부 조회 2회 작성일 2020-08-01 11:43:03 댓글 0

본문

제이액터스 시니어모델 마담포라 브랜드패션쇼

시니어모델/연기, 패션쇼 기획/연출, 입시모델/연기, 광고, 드라마, 영화
문의 www.jactors.kr
02.536.1269
서울 서초구 효령로 304 (국제전자센터 11층 10호)

2020S/S 망고 여름세일 쇼핑 하울 ( MANGO summer sale shopping haul )

#망고 #MANGOsale #망고세일 #쇼핑하울


안녕하세요 봉숙입니다

오늘은,
망고 세일 쇼핑 하울을 들고 왔어요 !

임신한동안에
옷 많이 사지 말자 !
가 다짐이였는데,
지금 망고에 자라에 마시모두띠..너마저 ㅎㅎ
다들 세일중이라 큰일입니다

예쁜 블라우스를 볼 때 마다,
청바지 입고 싶은 욕구가
스멀스멀 올라오는 요즘이지만,
얼마안남은 이 시기를 저도 즐기려구요 !! ㅎㅎ

지난 자라 하울 보다
더 배가 많이 나온모습이라,
핏 이나 사이즈 참고에 도움을 못드려 너무 아쉬워요
그래도 우리 구독자님들의
세일 쇼핑에 조금이나마 참고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그럼, 오늘 영상도 어여삐 봐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

*제품 링크
# 1. 주름 스커트 드레스 ( Lsize | 세일가79,000원 )
https://bit.ly/31tweLt

# 2. 러플 오픈워크 드레스 ( Lsize | 세일가49,000원 )
https://bit.ly/38kFNxO

# 3. 린넨 블라우스( Lsize | 세일가 29,000원 )
https://bit.ly/2NEILDw

# 4. 체크 미디 원피스 ( Msize | 세일가 29,000원 )
https://bit.ly/3ieqACK


제 키는 166cm
촬영당시는 임신 8개월차 였습니다 :)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bongsook_

✍blog
https://eoeoeo0.blog.me

e-mail
eoeoeo0@naver.com

music
https://www.epidemicsound.com

행복한 하루되세요!! 감사합니다
최영화 : 망고 영상 잘 봤어요
넘 센스쟁이네요~ㅎㅎ
영상보고 검은색 드레스 구입했어요
요즘 같은 장마철에 넘 예쁘게 잘 입고 있어요
린넨 블라우스가 사이즈가 크게 나왔나요?
55반~66인데 S해야할지 M해야할지 추천부탁드립니다
검은색드레스는 M하니 넉넉히 맞긴하는데 상의는 어떨지 몰라서요
티티 : 러플사고픈데 L밖에 안남아서ㅠ혹시 키가 어떻게되세요!!저는 60이안되서요~
박또냥 : 쑥스러워서 댓글 잘 안다는데 매번 취향저격이에요.... 핏이며 안목이며 유투브생태계에서 봉숙님이 제마음속 1위에요 ㅠㅡㅠ 봉숙님 영상올라오면 조금씩 따라 사다가 이제는 스파브랜드 세일만 기다리고 있어요~!~!
정코나 : 망고는 정말 저평가된 브랜드임
자라에 북적한 사람들 도무지 이해안감
대한민국 : 임신중이시군요
건강한 출산하세요~~
hyun hyun : 헐.. 전에 왔을때만해두 날씬하셨는데 올만에 와보니 임신중이셨군여..!!
축하드려용 ㅜㅜㅋㅋ 그럼에도 불구하고 넘 잘받는 옷빨....부럽...ㅠㅠ
혹시 흰원피스에 매치한 은색 가방과 쪼리 어디껀지 알수있을까여... 넘 이뻐서 아예 똑같이 사버리고시퍼여..
St Be : 7:36 뒷지퍼가 잠겨지지 않을 정도로 아름다운 D라인과 뱃속 아이의 건강함이 드러나는 장면이네요!!
Soo-yeon Nah : 첫번째 흰색원피스 너무 잘어울리싶니다!!
빵2로그 : 저도 8개월 임산부라 요즘 입을옷이 마땅히 없었는데 망고 쇼핑 해야겠어요 ㅎㅎ 혹시 드레곤백 사이즈 어떤건지 여쭤봐도될까요? 여행은 못가지만 리조트룩 입고싶네요 ㅠㅠ
호주사는에이미 : 망고 옷은 모델이 입은 사진 봐도 그렇게 이쁜지 모르겠는데 ... 영상에선 이쁘네여 ㅋㅋㅋㅋㅋㅋㅋㅋ 두번째로 입으신 검정 원피스는 딱 제 스타일 ㅋㅋㅋ

마담4060 모델인터뷰

마담4060 모델 인터뷰 영상입니다.

... 

#마담포라세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6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isleofaxholme.net.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