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스트퍼즐세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보라 조회 48회 작성일 2020-10-15 15:30:34 댓글 0

본문

[#다다토이] 분노의 그라데이션, 두뇌운동 캐스트 퍼즐

내 분노의 그라데이션이 느껴짐?
힘은 놉‍♂ 두뇌로 하는 #캐스트퍼즐
-
구매좌표▼
1단계 : http://bit.ly/2Mub9sQ
2단계 : http://bit.ly/2YwmuPv
3단계 : http://bit.ly/2GERQcC
최종 : http://bit.ly/333uqaw
김민지 : 페메 소리 때문에 계속 펨 확인함......
햄찌tv : 1:10 앍! ㅋㅋㅋ
캐럿 김이현 인성 문제있냐?ᄏ : (덜그락덜그락) 까아라ㅏ앙ㄹㄱ
-- : 님들 이거처음 살때 3~4단계사시는거 추천해드림
이왕이면 4단계.
좀 많이 해본사람으로써 이게 꽤 비싸서(하나에 만오천원정도?) 쉬운거나 완전 어려운거 사버리면 푸는거나 끼우는 방식이 간단해서 금방 질리거든요..

4단계는 풀고 끼는 과정이 복잡해서 다 풀었다 해도 일주일 뒤에 해보면 다 까먹은상태여서 재밌게할수있음!
류가람 : 힘경언닠ㅋㅋㅋ
아위승민한테계정털림아 : 지수씨 왤케 이뻐 ..?
Joonhee Ko : 저거 은근히 재밌어요! 공부하다 말고 하다가 엄마 한테 걸리면 두뇌 푸는중이라고....
{국악이} : 누가 고정될까..흐흐
흑설공주TV : 와....이거 학교 정보시간에 뭐드라?? 수업할때 겁나한건데 빡쳐서 이 수업은.안듣고 딴짓이나 했다고한다...
(존나 빡쳐 저거...)
eunha Jo : 3단계 어릴 때 풀었었는데 지금 못품;; 갈수록 퇴화하냐 나

[캐스트 갤럭시] [해법 포함] 은하수처럼 생긴 예쁜 캐스트퍼즐! 풀기는 쉬워도 조립은 어려워!

은하수 모양의 퍼즐, 캐스트갤럭시!
서로 얽혀 있는 조각들을 분리하고 다시 조립하여 원위치하는 것이 목표인 퍼즐입니다.
힘을 주지 않아야만 더 쉽게 풀리는 퍼즐.

퍼즐 이름: 캐스트 갤럭시(Cast Galaxy)
퍼즐 작가: 브램 코헨(Bram Cohen)
퍼즐 제작자: 하나야마(Hanayama)
퍼즐 브랜드: 캐스트 퍼즐(Cast Puzzle)
퍼즐 종류: 분리결합 퍼즐(Disentanglement Puzzle)
난이도: 6단계 중 3단계(1: 쉬움, 6: 어려움)
목표: 네개의 퍼즐조각을 분리한 뒤 다시 조립하여 원상태의 은하수로 만들기
소재: 금속

오늘도 해피 퍼즐링~~!!^^
Happy puzzling!
나지영 : 조립도 어려워ㅋㅋ
김나안 : 조립은 힘들어ㅜㅜㅜ
foxy maker : ... 조립은 어려워 ㅠㅠ




고정좀

[추억팔이] 퍼즐에 50만원을 거는 놈이 있다? - 캐스트 퍼즐 (feat.시청자 선물 개봉기) [주리온]

●현재 업로드 된 영상정보●
[추억팔이] 퍼즐에 50만원을 거는 놈이 있다? - 캐스트 퍼즐 (feat.시청자 선물 개봉기) [주리온]
#주리온 #캐스트퍼즐 #미션
----------------------------------------------------
※ 본 채널의 영상을 허가없이 배포/재업로드 하는 행위를 금지합니다.
(원본 링크를 통해 영상을 공유하는 것은 가능)
----------------------------------------------------
●광고 문의메일●
biz@treasurehunter.co.kr
----------------------------------------------------
●나의 유튜버로서 활동하는 철칙●

1) 나의 "초심"은 언제나
하고 싶은 걸 / 하고 싶을 때
하고 싶은 만큼 하는 것이다.
단, 적절한 수위는 지킨다.

2) 나 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도
함께 잘 되기를 바란다.
자극적인 영상을 만들기 위해
불필요하게 적을 만들지 않는다.

3) 나는 많이 부족하다. 겸손하라.
더 많이 배우려고 노력하라.

4) 창작은 나의 영역이다.
강요당하지 마라.

5) 구독은 시청자의 영역이다.
강요하지 마라.

6) 채널의 중심은 콘텐츠가 아닌
내가 되어야 함을 잊지마라.

7) 타인의 의견은 존중하되,
나의 주관이 흔들려서는 안된다.

8) 새로운 것에 도전하라.
내가 하고 싶다면 즐기면서 하라.
주리온 스튜디오 : 휴 겨우 오늘 올렸네 ㅇㅅㅇ
급히 작업하느라 자막 작업에 오타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래도 요즘 영상 만드는 게 즐거워서 좋네여
Ps) 선물 보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다만 미성년자인 분들은 편지 이외의 선물 보내지마세요
권용학 : 2:20왜요 감동인데......
남도희 : ㅋㅋㅋ 아니 그걸 벌려서 하야 쿠쿵루삐뽕ㅋㅋㅋ
Mr마스터 : 지혜의 고리한다면서 왜 다 부수고 있엌ㅋㅋ
홍성민성민 : 정수기 없으세요?
Casitа Россия카시타 : 생각해보니까 형이 이거 마지막애 니퍼 들고 짜르면 유하각인디.
yh k : 물리롭게 퍼즐푸는 중
악마 : 형웃는거 보니까 나도웃으미 나와 ㅋㅋㅋㅋㅋ
hh h : 이 형은 연두랑 같은 과일때부터 알아봤어...
잠주tv : 11:11 불상하게 된 퍼즐
.
.
.
.
.
.
잔해

... 

#캐스트퍼즐세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321건 20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isleofaxholme.net.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