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영어캠프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지구수비대 조회 9회 작성일 2020-09-26 23:45:56 댓글 0

본문

2018 GLE 다국적 영국영어캠프_현지 오리엔테이션

-설명회 : 3월23일.(문자로 신청)
-3월말까지 50만원등록시 60만원할인,총420만원,(선착순 5명)
-대한항공(별도),140만원대부터~
-문의 : 카톡 sandykim2102, 010-4330-5300

6일 처음부터 끝까지 영국영어로 브이로그 | MY VERY FIRST ENGLISH VLOG

**구독자 이벤트 설명은 이곳을 참고해주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6일차 영상으로 “첫” 영어 브이로그를 가져온 유상입니다ㅎㅎㅎ

그동안 영상에 영어자막(혹은 나레이션)은 달아봤어도 처음부터 끝까지 영어로 말하는 영상은 처음 찍어본 것 같은데요! 뭔가 사실 부담 아닌 부담이 되서 예전부터 좀 미뤄오던 컨텐츠였거든욯ㅎㅎㅎ(뭔가 완벽해야된다는 강박때문이었을까요..?) 근데 찍고보니 생각보다 재밌었어요ㅋㅋㅋ 혼자 궁시렁궁시렁 대면서 장보고 그랬네요ㅋㅋㅋㅋ 히힣 원래 내일 딱 7일차 영상까지 끝나고 바로 그냥 삼겹살 파티하려고 사러갔는데 다 팔렸더라구요 ㅠㅡㅠ 삼겹살 품절은 영국와서 처음봐요.. 나만 사는줄 알았는데…모야모야 알디 삼겹살 맛있는거 소문났나ㅠㅠㅠ

영상에서 보신 것처럼 영국은 오늘 또 바람이 어어어어어엄청 불고 엄청엄청엄청 추웠어요 ㅠㅠㅠ 세겹을 입었는데도 춥다니,,,여기서는 이 날씨가 5월 중순에 가능한 일이었군요…? 저 같이 사는 친구한테 들어보니 재작년엔 3,4월 계속 따뜻하다가 5월에 갑자기 눈이 왔대요;;; 지구가 많이 아픈 것 같다며…ㅠ이렇게 오락가락한 날씨말고 얼른 조금 더 따뜻해졌으면 좋겠네요…

오늘도 보러와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들 좋은 하루 되세요


Hi guys

As you might have noticed from the title, I’m speaking ONLY English in today’s vlog. This is the first time ever since I started my YouTube channel. I’d been putting this off for quite a long time to be honest, as I had felt like my English had to be perfect. But for some reasons, I just tried it, and it was quite fun actually Hope you guys find it interesting x



*** 댓글왕 뽑기 이벤트 진행중!!***

✔️참여 방법 : 1일1영상 챌린지 영상들에 댓글 남기기
✔️이벤트 상품 : 이렇게 더운날씨에 마시기 딱 좋은 스타벅스 기프티콘

++저번 댓글에서 어떤 분이 맞춤법 지적해주셨는데요! 그런 피드백도 좋아요ㅎㅎㅎㅎ 이번 영상에서는 평소보다 더 국립국어원을 들락날락하며 자막을 썼던 것 같아요 히힛 (또 틀렸으면 어ㅓ떡하지,,,,) 가만보면 저는 한글부터 다시 배워야 할 것 같아요,,,0개국어의 길로 들어선 에린 ^*^


[FAQ]

[영국영어 공부방법? 쉐도잉 영화 고르는 방법]


[영국영어 공부하기 좋은 유튜브 채널 추천]


[한국에서 영국영어 공부하고 1,000만원 굳히기]


[엠마왓슨 액센트? 포쉬액센트?]




[CONTACT]

yskimmm0127@gmail.com
Instagram @iamyoosang

#영어표현 #본머스

LAKEY INSPIRED
» SoundCloud: https://soundcloud.com/lakeyinspired
Icon made by turkkub from www.flaticon.com
유상YOOSANG : *구독자 이벤트 설명은 이곳을 참고해주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6일차 영상으로 “첫” 영어 브이로그를 가져온 유상입니다ㅎㅎㅎ

그동안 영상에 영어자막(혹은 나레이션)은 달아봤어도 처음부터 끝까지 영어로 말하는 영상은 처음 찍어본 것 같은데요! 뭔가 사실 부담 아닌 부담이 되서 예전부터 좀 미뤄오던 컨텐츠였거든욯ㅎㅎㅎ(뭔가 완벽해야된다는 강박때문이었을까요..?) 근데 찍고보니 생각보다 재밌었어요ㅋㅋㅋ 혼자 궁시렁궁시렁 대면서 장보고 그랬네요ㅋㅋㅋㅋ 히힣 원래 내일 딱 7일차 영상까지 끝나고 바로 그냥 삼겹살 파티하려고 사러갔는데 다 팔렸더라구요 ㅠㅡㅠ 삼겹살 품절은 영국와서 처음봐요.. 나만 사는줄 알았는데…모야모야 알디 삼겹살 맛있는거 소문났나ㅠㅠㅠ

영상에서 보신 것처럼 영국은 오늘 또 바람이 어어어어어엄청 불고 엄청엄청엄청 추웠어요 ㅠㅠㅠ 세겹을 입었는데도 춥다니,,,여기서는 이 날씨가 5월 중순에 가능한 일이었군요…? 저 같이 사는 친구한테 들어보니 재작년엔 3,4월 계속 따뜻하다가 5월에 갑자기 눈이 왔대요;;; 지구가 많이 아픈 것 같다며…ㅠ이렇게 오락가락한 날씨말고 얼른 조금 더 따뜻해졌으면 좋겠네요…

오늘도 보러와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들 좋은 하루 되세요


Hi guys

As you might have noticed from the title, I’m speaking ONLY English in today’s vlog. This is the first time ever since I started my YouTube channel. I’d been putting this off for quite a long time to be honest, as I had felt like my English had to be perfect. But for some reasons, I just tried it, and it was quite fun actually Hope you guys find it interesting x



* 댓글왕 뽑기 이벤트 진행중!!***

✔️참여 방법 : 1일1영상 챌린지 영상들에 댓글 남기기
✔️이벤트 상품 : 이렇게 더운날씨에 마시기 딱 좋은 스타벅스 기프티콘

++저번 댓글에서 어떤 분이 맞춤법 지적해주셨는데요! 그런 피드백도 좋아요ㅎㅎㅎㅎ 이번 영상에서는 평소보다 더 국립국어원을 들락날락하며 자막을 썼던 것 같아요 히힛 (또 틀렸으면 어ㅓ떡하지,,,,) 가만보면 저는 한글부터 다시 배워야 할 것 같아요,,,0개국어의 길로 들어선 에린 ^*^



[CONTACT]

yskimmm0127@gmail.com
Instagram @iamyoosang
인정하는부분인데 : 와..발음도 영상도 너무 좋아요!!!!
김영은 : 해르미온느 같아요.. 너무 멋져
황유찬 : 누나 영어 왜케잘해유..멋찌다
_ im in charm : 해리포터 한편 다 본 기분 !!.......... 발음 너무너무 예뻐요 ㅠㅠㅠㅠㅠㅠㅠ
Anushka아누시카 : 당신의 영국 억양이 너무 좋아요. 그런데 저는 인도에서 왔어요. 그리고 나는 당신의 억양이 정말 마음에 듭니다.
민서정 : 와 저 내일부터 영국 악센트 공부할래요ㅜㅜㅜ 아 진짜 멋있어요..ㅜㅜ❤️❤️
민초는치약이다 : 해리포터 배우 목소리 가타여....성우각
Saliha Parhar : You can speak English and you have such a good British accent
Fredric Cliver : It is definitely better than the other video what using English in only few parts of the whole video time!

영국교포의 영국영어 브이로그 | 클라이밍 취미 다시 시작 ‍♀️ | 타워브릿지 앞에서 보드게임 하기 | The Arch Climbing Centre

#영국영어 #영국발음 #런던브이로그

오랜만에 돌아왔습니다! 요즘 좋은 소식도 있고 이사도 하고 그래서 정말 바쁜데, 여유로운.. 행복한 토요일을 보내서 기록 해 봤습니다 :-) 오랜만에 석사 과 친구들도 만나고 너무 반갑고 즐거웠어요ㅎㅎ

다음 영상은 새로 이사 한 영국 집인데요!! 기대해주세요 히히

구독과 좋아요는 사랑입니다 꺄륵
예빈YEVIN : 와ㅏㅏㅏ 클라이밍이 취미 라니...ㄴㅇㄱ
VERITAS_미녀지 : 믓지다 언니!!
Tiffany Chau : Pls climb with us more often!!!!!!!!
Hannah Kim : Tiffany and Yae Jin<333
chaehee Lee : 실내 클라이밍 정말 재미있어 보여요 ㅋㅋㅋ gym 다니는 것보다 더 즐길만 해 보이네요! 여러명의 친구랑 하면 더 꿀잼이겠어요
ZIA LEE : 내가 진짜 지아야!!!(날 사칭하다니)
katy : 저거 진짜 어려운데, 화이팅!
소영 : 기다려써요요여어ㅓ엉
Minseong Kim : 홍예~ 오예~ 1등 이예~

... 

#영국영어캠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32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isleofaxholme.net.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