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행비행기가격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라라 조회 33회 작성일 2020-09-04 15:15:21 댓글 0

본문

제주도 여행을 최저가로 가는 방법? 2박 3일 항공권 렌트카 숙박을 저렴하게 즐기자

1. 항공권 예약

네이버에서 "제주도항공권" 검색
"네이버 항공권 예약" 예약에서 날짜 시간 검색 후 예약

- 화요일 - 목요일 여행 기간이 전반적으로 비용이 저렴한 편
- 화요일 13시~15시 사이 출발이 괜찮음
- 목요일 10~11시 사이 출발이 괜찮음


2. 렌트카 예약

검색엔진에서 "제주도렌트카비교" 검색
검색에 나오는 웹사이트 들어가서 예약

요조는 돌하루팡 사이트를 애용 (광고 아님)

- 2박 3일 일정보다 길 경우 전기차가 유리할 수 있음 (전기차가 기름값보다 저렴하므로)
- 전기차 충전시간이 있으므로 2박 3일 일정에 타이트한 일정일 경우 경차 및 LPG가 유리할 수 있음
- 보험 약관은 렌트카 인수시 설명해주므로, 추가 보험을 현장에서 들 수도 있고, 원치 않으면 웹사이트에서 나오는 가격 그대로임


3. 숙박 예약

숙소가 중요할 경우 숙소를 마음에 드는 걸로 선택하면 됨
맛집이 중요한 경우 저녁때 갈 식당 혹은 아침에 갈 식당 근처에서 숙박

- 숙박어플은 야놀자, 여기어때, 데일리호텔, 땡처리숙박 등등 많으니 "숙박 어플" 로 검색해서 마음에 드는 걸로 선택



#제주도여행
#제주도최저가여행
#제주도여행코스
Sanghwi BAE : 고등학생들끼리 제주도 여행 갈 수 있나요?
한성진 : 영상 잘 봤습니다
마지막에 나온 바닷가는 어디인가요?
꿀뽕이생각_Honey Wife : 멋져요^^정보
유메소원 : 고마워요
이코스대로 잘될지 해보려구요
제주홀릭라이더 : 정답입니다!!!!
백경은 : 제주여행을 최저가로 가는 방법:
시댁이나 처가가 제주도면 끝~
명진미술2 : 1등찍고요~!즐감시청~!~!~출발~!!~!~!

제주로 가는 일등석 & 비즈니스석 과연 탈 만한가...?! 제가 직접 타봤습니다! [제주여행/제주도여행/제주비행기]

'제주 - 김포' 비행기 비즈니스 \u0026 퍼스트클래스 시승기!

안녕하세요. 제주도를 오가는 중요한 교통수단, 비행기에 관한 영상을 찍어보고 싶어보았습니다. 지금까지 그렇게 비행기를 많이 타면서도 이코노미만 탔는데요. 문득 비즈니스석이나 일등석을 타면 뭐가 좋을까 궁금해지더군요.

아시아나 항공을 포함한 저가항공의 경우, 비즈니스석은 판매하지 않고 오로지 대한항공만 비즈니스석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일등석은 대한항공조차 아예 판매하지 않는데, 탈 수 있는 방법이 있기는 합니다! 영상에서 확인하세요~)

타보고 난 후의 솔직한 심정은 혼자서 오갈 일이 생긴다면 가끔 탈만 할 것 같아요! 대신 네 가족이 움직일 경우라면 음... 불가능할 것 같네요. ㅎㅎ

좌석을 불문하고 비행기를 탄다는 사실만으로도 즐거운 일이겠지요?! 오늘도 봐주셔서 고맙습니다. :)


[BGM]
1)
Fresh by Ikson https://www.soundcloud.com/ikson
Music promoted by Audio Library

2)
Tropical Traveller by Del. https://soundcloud.com/del-sound
Creative Commons — Attribution-ShareAlike 3.0 Unported — CC BY-SA 3.0
http://creativecommons.org/licenses/b...
Music promoted by Audio Library

사지마개입양하개 : 무표정이면 무서우신데 (죄송) 웃으시면 엄청 귀여우시네요.
강봉 : 자석이 넓다는 장점 그러나 도착은 같다
류재협 : 처음 탄 기종 737-800같은데 그기종은 상대적으로 작은 소형기에요
박성태 : 와 매번 비지니스만 타고 다녔는데.. 항상 궁금했던게 퍼스트는 예약에 없는데 누가 항상 타더라구요.. 근데 그 궁금증을 여기서 풀게되네요 ㅎ 코로나가 종식되어 어여 제주도 가보고 싶네요 ㅎ
최현석 : 은근 귀욤요 ㅋ
루루 : 저 시절이 그립네요 ㅠ
한태산 : 제주놀러가야겠다
bladi typhoon : 상을 어떻게 펴야햐지 에서 상에 빵터졌습니다ㅋㅋㅋㅋ 상이요???ㅋㅋㅋㅋㅋ 아 진짜ㅋㅋㅋㅋㅋ
남존여비 : 지금 타신건 2등석인데요....
gilzook : 일년전에도 봤던 영상인데 그 흐믓한 미소가 생각나서 또 시청했네요 ㅎ 늘 건강하시길.

제주도야, 안녕하니? 비행기값은 왜 4천원이 됐을까? 코로나19 사태에 대한 제주도의 팩트들을 정리해봅니다. (2020년 2월초 촬영) [제주여행/제주도여행]

안녕하세요. 무거운 얘기를 최대한 가볍게 전해보고 싶은 쥬리에뜨입니다.
그동안 추이를 지켜보았고 조금씩 통계 자료들이 나오면서 한 번쯤 정리해볼 때가 되지 않았나 생각했습니다. 얼른 상황이 진정되기를 바라고 구독자분들 모두 건강 조심하세요. 오늘도 고맙습니다.
제주살이 쥬리에뜨 : 안녕하세요 무거운 얘기를 최대한 가볍게(?) 전해보고 싶은 쥬리에뜨입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로 전국이 혼란스러운 가운데, 저는 제주도 유튜버로서 '제주도'에 초점을 맞추어 팩트를 정리해보았습니다. 얼른 상황이 진정되기를 바라며 또 추후 변화되는 소식들이 있으면 업뎃하겠습니다. 구독자분들 모두 건강 조심하세요 구독▶️ 좋아요 고맙습니다
민트애플 : 문득 줄리에뜨님을 제주도 관광과 공무원으로 특별 채용하면 어떨까 생각해봅니다. 제주도를 아끼고 사랑하는 마음과 정확한 수치에 철저한 조사로 설명해주시는게 대단히 유익하네요
오뚜기TV : 돈 더준다고 자꾸 땅팔면 소리없이
우리가 아는제주도는 사라진다 제발 지켜라
정현서 : 요즘 가격이 다시 오른 느낌인데 왜 그런건지 혹시 아시나요?
2바이오 : 사천원
Melonsoju films : 3월중순 지금 상황은 어떤가요? 다음주에 제주도 여행을 해볼까 합니다.
한구라 : 이렇때만 행정부 찾지 행전부 권고 사항은 개똥으로 쳐 듣고 자치구 운운 하더니,원씨한테 해달라고 해라,어차피 그동네 원씨 맘대로 아닌가?
나무몸통 : 말 진짜 또박 또박 잘하신다 ㅋ 솔직히 제주도 3월말에 여행 계획인데 확진자 4명이명 생각보다 거의 없네요 ㅋ
나무몸통 : 웃긴게 나 38.1도 나왔는데 검사 안해주던데..뭔....
나무몸통 : 제주도 가고 싶은데 괜히 갔다가 코로나 걸려서 직장 폐쇄 당하면 완전 쓰레기 될거 같아서....

... 

#제주행비행기가격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457건 5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isleofaxholme.net.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