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직7급공무원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네이버만10년 조회 8회 작성일 2020-08-06 19:41:06 댓글 0

본문

삼성 때려치고 7급 공무원이 된 여자_공시준비 VS 취업 전격 인터뷰!

삼성 출신의 7급 공무원. 놀라운 이력을 가진 여성을 만나보았습니다.
과연 왜 퇴사를 했을까? 무엇이 힘들었던 것일까? 공무원 준비는 어렵지 않았을까? 어떻게 하면 합격에 가까워질 수 있을까? 이모든 궁금증에 대해 물어봤습니다. 취업이냐 공시냐 그것이 문제라면?
오늘 이 방송 놓치지 마세요!
전수진 : 7급은 중경외시 이상만 ㅋㅋ
Name Ahn : 삼성 생산직이에요
비틀쥬스 : 뭐여 ㅋㅋㅋㅋㅋ
관상가 : 남자는 7급공무원이냐 대기업이냐면 무조건 후자가 좋고
여자의 경우는 그래도 공무원쪽이 좋습니다 육아휴직이나 탄력근무가 사실상 완벽하게 보장되기때문에 경력단절의 가능성이 매우매우 낮거든요
맞벌이가 필수인 사회에서 이 부분은 매우 큽니다
허진회 : ㅋㅋ 빠밤 ㅋㅋ 이여성분ㅋㅋ 매력터지네 ♡
yc Lee : 근데 공무원 너무 많다고 난리치던데 어떻게 다들 야근에 주말근무에 고통받고 있는거지? 일할 사람들 뽑아서 정시출퇴근이나 보장해줘라. 싼 가격에 굴리면서
봄겨울 : 연금
Chad Shin : 대기업10년 다니면서 돈 땡기고 공무원 갈아타는게 내 목표임 솔직히 공무원부터 하기엔 내20대가 ㅈㄴ아까움 집 우에사라고;; 그리고 주변보니 대기업수준이면 공무원 충분히 나중에 하고싶음 할 수 있더라 그 반대는 대부분 불가능하고
Inha : 여성분 혹시 몇살에 합격하셨는지 알 수 있을까요? 진입 나이가 궁금하네요 ㅠㅠ
Inha : 좋은영상 너무 감사합니다~~

[공무원] 일반행정직 VS 기술직 아직도 고민이라고? 속시원히 알려드립니다

공무원의 정보주기 채널을 운영하는 주기입니다.
전직 장교, 경찰, 교육공무직 등의 다양한 공직경력을 가지고 있으며
현직 지방직 공무원입니다
다양한 공직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
Campfire by Scandinavianz https://soundcloud.com/scandinavianz
Creative Commons — Attribution 3.0 Unported — CC BY 3.0
Free Download / Stream: https://bit.ly/_campfire
Music promoted by Audio Library

––––––––––––––––––––––––––––––
Brown C : 전기직이 기술직 중에서도 소수직렬이고 일도 힘들다고 하던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개인차가 있겠지만 토목직 기계직에 비하면 전기직은 어떤지 궁금합니다!
adorable : 건축직도 진급이 어렵나요??
명무 : 님 닉이 왜 쥬지임
김영규 : 기계직은 승진 어렵나요
쿠쿠룬 : 제가 고등학교 전기과 졸업했는데 대학은 안나왔고 지금 걍 시설관리쪽에서 일하면서 경험 좀 쌓다가 공부해서 9급 전기직으로 갈생각입니다. 제가 궁금한게 전기직공무원은 안전한직장인지 결혼후에도 먹고 살수 있는 직장인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아무래도 고졸이라 좀 불리한게 있을까요? 그리고 공부를 시작하면 최소 몇년 잡고 공부해야될까요?
Trafalgar A : 기계직에 대해 아시나요? 근무강도가 어떤지..
byeongsu park : 교행 일행 기술직 다 해봤는데요. 기술직이 젤 적성에 맞더라고요.
밭에 콩심기 : 혹시 어느 직렬이 신가요? 비교적 편한 기술직은 어떤것인가요? 그리고 기술직은 아부하고 회식참여하고 이런 스트레스가 비교적 덜한가요? 그리고 전기직은 어떤가요? 교육청 전기직과 일반전기직의 차이도 궁금합니다.
김바다사나이34 : 잠이 오지 않아서 시설관리직 전기직 현직에 대한 검색을 하다 주기님의 동영상을 보면서 궁금한 점이 있어서 문의드립니다
2018년도 지방직 일반전기 합격후 몇 개월 근무하다 그만두고 (전기와 관련없는 업무및 민원)두고 법원직 준비하다 이번에 불합격하고 더이상 가정에 피해를 중션 안되겠다 싶어서 서울시 시설관리직전기직에 다시 지원을 했습니다 그래도 일반전기보다는 민원이 덜 할것 같아서요
조언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저도 해군 하사관 출신입니다
잉여 : 산기나 기사있으면 기술직 ㄱㄱ

7급 공무원 시험 2021년 변경사항 정리

https://blog.naver.com/sampoet/221861396459 7급 공무원 시험

공무원정보는 http://blog.naver.com/sampoet 에 가득합니다.

공무원 관련 질문은 네이버지식in 1:1 질문을 이용해주세요. https://kin.naver.com/profile/index.nhn?u=B5pH0yBOuu2NM9ErH%2FFKV864Rf562Ov8bwhtTn3akeQ%3D

... 

#기술직7급공무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00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isleofaxholme.net.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