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제품사진촬영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바람돌이 조회 30회 작성일 2020-10-14 19:16:46 댓글 0

본문

단돈 5만원으로 제품 사진 잘 찍는 법 대공개 / 스마트스토어 노하우 / 직장인부업 / 제품사진촬영 조명 사용법

어떻게 하면 내 제품을 잘 팔 수 있을까?

항상 이런 고민을 하고 있는

2% 부족한 초보아빠 호야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이 쇼핑몰을 운영하면서

가장 고민되는 것

바로 제품 사진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yeya H : 작가님 목소리 이선균같아요 너무 좋으시네요
핫세올리비아 : 조명 색상 궁금해요!
주광색 전구색 어떤색으로 해야할까요?
라데라디 : 유용한 정보내요~감사합니다
서푸른하늘 : 영상 잘 봤습니다. 감사합니다.
설명도 자세히 잘해주셔서... 저도 한번 도전해 봐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
조만기 : 영상 잘 봤습니다!! 혹시 디퓨저를 사려고 하는데 네이버에 어떻게 검색해야지 찾을 수 있을까요?ㅠㅠ 차량용 디퓨저 이런 거 밖에 안나와서 검색하기가 어렵네요
소병훈 : 저 조명고정대는 무슨 제품인가요? 아무리 검색해봐도 안나와서요 ㅠㅠ
이하나 : 좋은정보 넘넘 감사합니다~^^
ᆞ결이 : 배우고 따라 해보겠습니다 감사해요
정유경 : 좋은영상 감사합니다 :)
심JUNG HAN : 아주 유요한 정보 감사드립니다.

스튜디오같은 제품사진을 집에서 찍고싶다?! I 창업다마고치 31화

공포의 휴지빌런이 선사해주고 간 조명을 이용해서 제품사진 연습에 들어갔습니다. 이제 다양한 제품을 소싱할텐데 매번 업체에 맡기기엔 비용이나 시간적 제약이 있어서 연습을 통해 제가 직접 찍으려고 합니다. 처음이라 엉망이지만 차차 나아지겠죠 ㅎㅎㅎ 화이팅!~
#창업다마고치 #제품사진 #휴지빌런 #승우아빠
창업다마고치 : 영상에 나온 저의 스토어에서 판매중인 푸쉬업바 제품의 구매경로를 궁금해하시는 분들을 위해 링크를 남겨드립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hmtfriend/products/4254217765
Peterisfull : 처음에 신사임당님과 시작했을때 촬영은어떻게 하셨는지 알수있을까요?
임낭독하는 냥이 : 홈트친구 운영중이시군요
제이황JAYHWANG Vid : 래퍼 레디 닮으신거 같아요
주인 : 다마고치님 솔직하신거 너무좋아용
저 조명 이름이 머에요?
댓글에있는 e200이 이름인가용?
u. : 125 16 100
Ar K : 주위에 좋은분들이 많네요 인복이 좋은 분인듯^^ 영상 잘 봤습니다~
새벽 5시에 일어나 : 요즘에 저도 사진 찍는 연습해보려고 유튜브 찾다가 여기 오게 됐네요 넘 오랜만에 다시 이 영상보니 반가워요 ^^
이대훈 : 휴지빌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피해피 : 조명이 많이 비싸보여요.^^

쇼핑몰하면서 가장 힘들었던 제품 사진촬영, 제가 종말시키겠습니다. (feat. 식품 스마트스토어 시작하시는 분들을 위한 영상)

신대표가 운영하는
마케팅 사이트 !

machmarketing.kr


앞으로 더 재밋고
좋은 제품, 그리고 서비스를
제공하는 솔직한 신대표 되도록 하겠습니다.

신대표 카페 : https://www.starterclub.kr
신대표 블로그 : https://blog.naver.com/qkwlgns2
카카오톡 : @솔직한신대표
Wow Jimmy : 어떻게 진행되고있나요? 사진찍는 사람인데, 괜찮은 아이디언데요? ^^
나 여러모로사람이다 : 필요한데 ᆞᆞㅋㅋ 언제 런칭하세요~?
안수련 : 안녕 하세요!! 지인추천으로 구독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오리불고기 &순두부찌개로 전국 택배사업을 시작하게되었는데 막상 홍보부분에서 막막함을 느끼고 있는 요즘입니다 기회가 된다면 신대표님과 콜라보를 하고싶습니다 https://open.kakao.com/o/sMHzeBac 여기 채팅방으로 연락부탁드립니다
오르마임 : 짱이다♡
박윤희 : 이분 말하는게 왠지 정감있다 ㅎ
Jin : 신대표님 물건이 다 품절이던데 이제 판매 안하시는건가요?
유정햇살 : 신대표님 스마트스토어에 이어 무자본창업까지! 저보다 어리지만 누구보다 실행력있고 아이디어가 좋은것 같아요
영상보면서 늘 많이 배웁니다 긍정적 자극 받고 갑니다!! 아자아자!!
요리동자yoridongja : 카메라 마사지를 받아서 인지 점점 잘생겨지시는 것 같아요 !
철밥통 : 신대표님 종말시킨다는것보단 종결이 맞는 표현아닌가요? 거의 지구멸망급 ㄷ...
ChangYeon Cho : 어떻게 구현될지 기대되네요 응원합니다!!

... 

#쇼핑몰제품사진촬영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743건 4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isleofaxholme.net.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