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에게고백하는법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청담동킹 조회 7회 작성일 2020-08-13 11:05:41 댓글 0

본문

(연애특강)여자에게 고백하는법 100%통한다?!?ㅣ버블디아

버블디아 생방송 홈페이지 : http://afreeca.com/bubbledia
인스타그램 : https://instagram.com/bubbledia9273/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bubbledia

매일 밤 10시30분 아프리카TV에서 개인 방송 합니다.
많이 놀러오세요~ *^^*
박종희 : 시방 제자신이 뭘보고 느끼면서 히죽거리는겅
헐!제 자신이창피 부끌거리네요
혼자인제가 육십이 다된 나이에 ㅋㅋㅋ
연애도 제대로못한 제가 한심하기 짝이없네요
그래도 연애특강 디아님 애길듣고 잼나게 쓴
웃음 짓어봅니다 않은게 힘이다
디아님이 잇어 오늘 하루가 행복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행복하세요^---^
박건영 : 여친 프로포즈 받고 있는데 진짜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 있는데
박건영 : 여친 아날 로그 타임 의미있는 선물 던져주세요 결혼 반지
박건영 : 여친 결혼 주세요 전화주세요
박건영 : 여친 프로포즈 시간 장소
박건영 : 안녕하세요 남친 건영 여친 소개팅 해주세요 그사람이 날 좋아해주면 얼마나 좋을까 사랑해요 전화주세요 시간 장소
만남 고백 하는법 기다릴께
박건영 : 여친 프로포즈 시간 있어서
박건영 : 여친 시간 장소
박건영 : 여친 고백 하는법 만남 1 우선 남자분들
자신감 이 아닌지 살펴보자 그리고 너무
섣불리 고백하지 마자
이슨 : 감사해요 고백성공 했네요ㅎㅎ

100% 성공하는 고백방법. 꼭 시청해두세요!

100% 성공하는 고백방법. 여자가 좋아하는 고백이란..? 어서 들어와서 확인하세요!

(썸과어장 확인하는방법★★)
(고백의타이밍★★)
(고백성공률올리기★★)

개인상담
프라이빗 예약 상담 : http://lovelysiba.cafe24.com/gnuboard/bbs/board.php?bo_table=free\u0026wr_id=14

라이브 상담
매주 월, 목요일
PM 9시 ~ 11시 댓글 상담
PM 11시 ~ 도네이션 상담

출판서적 [연애 불변의 법칙]
- 연애동TV의 모든 내용을 담은 리얼이론서!! -
yes24
모바일 : http://m.yes24.com/Goods/Detail/83555702
PC : http://www.yes24.com/Product/goods/83555702

교보문고
http://www.kyobobook.co.kr/product/detailViewKor.laf?ejkGb=KOR\u0026mallGb=KOR\u0026barcode=9791188545728\u0026orderClick=LET\u0026Kc=

인터파크 도서
http://book.interpark.com/product/BookDisplay.do?_method=detail\u0026sc.shopNo=0000400000\u0026sc.prdNo=322699222\u0026sc.saNo=003002001\u0026bid1=search\u0026bid2=product\u0026bid3=title\u0026bid4=001

책을 구입하신 분들께 늘 감사합니다!!!
사랑해요♡_♡

오프라인강의
매월 개별 영상으로 안내

멤버십 안내
VIP혜택
VIP 오프라인 모임
라이브 영상 다시보기
귀염뽀짝 이모티콘
도네이션시 전화상담으로 전환

비지니스문의
sibasibalovely@gmail.com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sibasibalovely
====================

연애가 어렵거나 좌절을 겪으신 분들이라면 이제는 연애동과 함께 성장하세요!
저희는 여러분의 소중한 후원과 응원으로 성장합니다. 저희가 꾸준히 좋은 컨텐츠로 보답 할 수 있도록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BGM 정보
Sound effects - https://pocket-se.info/

Icon made by Freepik from www.flaticon.com
김성훈 : 도와주세여
김성훈 : 근데 고백은 하고싶은데 부끄럼이 많아서 아직 고백을 못했는데 어떻게해여?
_푸른씌 : 실패했다
버거815 : 어느 한 여자애와 학교에서 숙제 공유하다가 연락이 닿게 되었고 한 4일째 카톡으로 매일 연락하고 있는데요. 저한테 고민거리를 털어 놓을때도 있고 아니면 그냥 심심해서 연락했다고 한 적도 있습니다. 서로 이런저런 얘기들을 하고 날씨 풀릴때 만나서 공원이나 한바퀴 돌자고 했는데 이게 썸타는거 같긴한데 100% 확신이 안섭니다. 언제 어떻게 고백을 하는게 좋을까요?
진지함으로구독자100명찍기 : 저는 한 친구가 있는데 그 친구가 어느때부터 호감이 가고있습니다...항상 잘 웃어주고 이야기도 많이 했는데 그 친구가 제가 고백했다가 거절해 오히려 관계가 더 안 좋아질까봐 걱정이네요...저는 좋아하지만 그 친구의 마음은 모르니 더 알아가야겠습니다 제가 싫은거 같다면 어쩔수 없지만요
게임하는 정현 : 이걸본다고사귀는게아니라
자신감이랑용기있어야함
현서 : 내일이 고백데이라는데...
김뀰 : 술취해서 고백받앗는데 정말별로엿어요 진심도 안느껴지고 갑작스럽고.. 남자분들 술취해서 절대 고백하지마세요 ㅠㅠㅠㅠㅠㅠ
시연찡' : 나도 남친생기면 좋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나는 모.쏠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덕창이네동물농장 : 어떤얘기를 해도 어색해지지않고 얘기는 계속 이어지며 엄청 편하고 곁애 있고싶은 아이가 있는데 어렸을때 고백을 한 적이있어서 사귀는건힘들겠죠?..

연애 고수들이 알려주는 최고의 카톡 고백 방법

원본을 시청하시기 편하도록 재구성한 것입니다.
한민주 : 손절감인데
다오다오 : 아 일단 어그로부터 끌라는말이네
꿹뛦쒟 : 이런말하면 누가 좋아서 받아주냐...
심심하다 : ❤! 여자애랑 친해지는 방법 !❤






고백을 하면 그 여자가 ' 그냥 친하게 진해자 '
라고할겁니다

그럼 여자랑 친해질수있습니다
풍류 : 움.. 제가 남사친한테 고백하고 오케이 헤서 사겼는딩 남친 쪽 엄마가 안됀다고 해서 헤어졌는데 미련이 너무울 맴돌아여억
백두산상어 : 처음꺼 실제로 했을때 상대의 반응
상대:니 얼굴에 칼로 점찍어 줄까?
달이요 : ㄱㄱㄱㅈㄱㄱㄱㅈㅋㅋㅈㄱㄱㅋㄱㅋ
어스tv : 진짜 근데 요즘전부 얼굴안보고 톡이나 전화로만함? ㅈㄴ변했네 나만 그렇게 느낌?
초크토크CHOKTALK{밀크} : .
너만알고있어 : 이거 진짜로 짠거다냐가 봐도 안됌

... 

#여자에게고백하는법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5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isleofaxholme.net.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