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커플팬션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니세컨드 조회 35회 작성일 2020-10-09 10:55:54 댓글 0

본문

여행 VLOG | 커플 VLOG | 무주여행 | 정원산책 | 서림연가 | 만화카페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랜만에 새로운 여행영상과 돌아왔어요! 다들 주말 잘보내셨나요 ㅎㅎ 10월초에 다녀온 무주여행인데 편집이 좀 많이 늦었네요그래도 재밌게 봐주시고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려용
jhg102667 : 너무사랑스럽네요!
육은성 : 썸네일 쓴다는거 왜 안썻나요?
Jimin Park : 찌현씨 브이로그 잘 보고 갑니다,,제 출연분이 너무 없어서 아쉽네요
Jimin Park : 11:2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엽기군뇨

[서나log #8] 무주 여행 브이로그 (무주 풀빌라 / 덕유산 여행 / 무주맛집 / 무주카페)

오늘은 업로드가 좀 늦었네요ㅜㅜ 죄송합니다ㅠㅠ
이번에는 대전근교인 무주를 다녀왔습니다!
아직은 수영장 가기에 쌀쌀해서 많이 못놀았지만 너무 좋았습니다ㅎㅎ
요새 대전에 코로나 확진자가 많이 나와서 너무 걱정입니다...
저는 또 방콕생활에 들어가려구요ㅠ 다들 건강조심하세요!!!
다음 영상에서 만나요~ 안뇽

#무주여행 #덕유산 #무주풀빌라 #무주맛집 #무주카페 #무주어죽 #수작부리는카페 #무주마리나 #덕유산곤돌라

---------------------------------------------------------------------------------------------------------------------

Track : Paesaggio Italiano
Music by 브금대통령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Watch :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나는야 장난꾸러기 -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소라게의 모험 -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A Peaceful Afternoon -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말괄량이의 하루 -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둘레길 산책 -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봄이 오나봐요 -

장동규 : 무주어죽에 본죽 팔어요?
김은석 : 일박 9만원에 스파까지,, 메모(끄적끄적)✍ 훈제오리김치볶음밥이랑 살치살 부채살 오져따,,
이윤경 : 어머~ 무주가 이렇게 멋있는곳이다니:)
Apeach한쪼리 : 아 언니 썸네일 너무 귀염귀염해요
빽엑브이로그 힙나무 : 고소공포증 있으시군요 ㅎㅎㅎ 그럼 무섭죠 ㅎ 경치 아주 좋네요 ㅎ
라온블루 BLAUFILM : 무주 너무 가보고싶었던 곳인데!!!ㅎㅎㅎㅎ 대리만족하구가용
해삐슈야 : 언니 너무 귀여워요☺️

[푸들커플] 최고급 풀빌라에서 오붓한~하룻밤❤️

너무 좋은 풀빌라에서 하룻밤...행복했어요❤️
푸들커플 좋아요\u0026구독\u0026알람설정 부탁드립니다
많은분들이 물어봐주셔서 풀빌라 정보알려드릴게요!
http://opus11.co.kr/
여기입니당❤️

‍♂️본형이 인스타 https://instagram.com/paikbon?utm_sou...

‍♀️소연이 인스타 https://instagram.com/1993_x_sy?utm_s...

푸들커플 인스타 https://instagram.com/poodlecouple?ut...

인스타도 많이 많이 놀러와주세요~~
푸들커플 : 안녕하세용 여러분 영상속에서 저희가 갔던 펜션은 ‘오푸스11’ 펜션입니당❤️
정보를 많이 물어봐주셔서 링크 남겨드릴게용ㅠㅠㅠㅠ 감사합니당❣️
http://opus11.co.kr/
호두 : 뒷광곤가?
오재학 : 잔소리 노래
김예현 : 저는 엽구리가 쌀쌀할때 항상 푸들커플님의 영상을 봐요...ㅎ.ㅎ
기콩 : 이 영상도 비키니 이쁘네요ㅠㅠ 비키니 좋아하는데 전부
사려고 알아보면 배나 허리정도만 딱 보이고 다리부분은 바지나 스커트형태면 좋겠는데 노출이 많은게 많이 보이더라구여ㅠㅠ 소연님이 제 스탈 비키니 다 가지고 계시네요ㅠㅠ 전부 제 취향..
수영복 어디서 사는지 알려주실수 있나요?? 아니면 제 댓 보시는분들 중에서 아시는 분 대신답변도 좋아요
비슷한 옷이라도..아는 분 있음 알려주세요ㅠ
조성희 : 저 9살이에욤~
조성희 : 저
정정은성 : 난 요즘 푸들커플 보면 좋아요에 손이 저절로 간디ㅣ
사냥민트 : 햄은 생으로 먹어도 됩니당!
이체널지윤 : 푸들커플 ❗❗❗ 사랑해요

... 

#무주커플팬션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747건 8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isleofaxholme.net.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