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에슐리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아이스먼 조회 44회 작성일 2020-10-09 06:52:32 댓글 0

본문

Vlog) 전주 힐링여행┃한옥마을 ┃애슐리 브이로그 :)


Chu Chu : 영상 진짜 힐링짱♡
이남호 : 감성넘치는 영상 다음에는 강릉오세요~~
펜션만수르 : 안녕하세요 ! 현재 저희는 [펜션만수르]라는 페이스북 페이지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국내여행을 소개할 컨텐츠를 제작하고 있는 도중 해당 영상이 너무 예뻐서 그런데 출처를 남기고 사용해도될까요? ♡
Charlotte P : 되게 행복해보이세요
L SI : 애슐리언니 완전 워너비..
rarumi ya : 언니 브금 뭔가요? 언니는 며짤이신가요? 오늘도 잘 봤어요^^
차오름 : 선생님 나온 BGM들 뭐에요 ㅠㅠ? 너무 좋네요 !
별의자리 : 이거 ebs방송 아니죠? 오늘따라 교육방송같은 느낌의 나레이션이네요 색다른 것 같아요ㅎㅎㅎ
0 0 : 먼가 오늘 영상 보면서 푸근해지고 마음이 안정되는 느낌
0 0 : 혼자 여행가시다니.. 저는 그럴용기가안나는뎅 대단해요 언닝 ㅠ 멍멍이가 짖을때 놀라실때 저도 놀람 ㅋㅋ 귀여우셔 ㅠㅠ 둘쨋날 메이크업튜토리얼 찍어주세요 ㅎㅎ!!

애슐리W 음식 소개 Korean Restaurant Brand 'Ashley'



우리집에서 가장 가까운 치킨맛집, 애슐리치킨 스윗콤보

우리집에서 가장 가까운 치킨맛집, 애슐리치킨 스윗콤보

이랜드이츠의 가정간편식 브랜드 '홈스토랑'의 신제품,
애슐리치킨 스윗콤보를 지금 만나보세요!

★구매좌표★
https://www.homestaurant.co.kr/goods/goods_view.php?goodsNo=1000000517
Yoonji Song : 헐ㅠㅠㅠㅠㅠ어디서 구매할 수 있죠? 맛잇겟다ㅇ....
양아치 : 에어프라이어가 이쁘네요. 치킨도 맛있어 보입니다.

... 

#전주에슐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747건 8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isleofaxholme.net.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