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1등급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케이블가이 조회 31회 작성일 2020-10-05 06:56:01 댓글 0

본문

수능 영어 무조건 90점 이상 받는 법 | 연고티비

▶ 연고티비 구독하기 http://bit.ly/yonkotv
수능 영어 1등급... 꿈의 등급일까요?
고등학교 3년 내내 1등급을 받은 영어황의 조언으로
1등급 이루시길 응원합니다!

#수능 #영어 #영어공부 #공부 #고등학생
─────────────────────
구독자분들의 좋아요와 댓글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연고티비 공부법'은?
◼️ 각종 공부법, 슬럼프 극복과 동기부여 등 전반적인 학교 생활 팁,
수시 꿀팁, 정시 꿀팁, 대학 기본 상식에 대한 정보로 크게 5장으로 구성.
◼️ 정가 15,000원
◼️ 전국 주요 서점에서 오프라인 구매 가능
◼️ 온라인 주요 서점에서 구매 시 메모패드 증정! (선택 시 증정, 포인트 차감)
-YES24: http://bit.ly/YKTV_YS24
-교보문고: http://bit.ly/YKTV_KBB
-알라딘: http://bit.ly/YKTV_ALD
-인터파크: http://bit.ly/YKTV_INT

수험생을 위한 입시덕후에 놀러오세요!
▶ 입시덕후 구독하기 http://bit.ly/입시덕후

연고티비는?
▶ 연세대, 고려대 학생들이 만드는 가치있는 에듀테인먼트 콘텐츠 채널입니다! 중학생, 고등학생, 수험생들을 위해 교육·입시와 관련된 영상은 물론이고, 여러 가지 재미있는 대학생활을 담은 영상을 업로드하고 있어요 :)

연고티비 팀원
▶ CP : 이즈
▶️ PD : 챔, 부기, 쩡, 도리
▶ 크리에이터 : 뇽, 다부, 하나, 후니, 두니, 탁이

인스타그램 (Instagram)
: 연고티비의 일상과 비하인드를 보실 수 있어요!
▶ @yonkotv
▶ https://www.instagram.com/yonkotv/

광고/협업 문의는?
▶ contact+yonkotv@youniv.video
▶ 개인적인 공부, 진로 질문은 해당 메일로는 답변드리지 않습니다!


ⓒ YOUNIV. Corp ALL RIGHTS RESERVED

모든 영상의 저작권은 ㈜유니브에 있으며,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엄격히 금지합니다.
연고티비 : 영어 1등급 받는 공부법!
1:55 단어 공부법

3:40 듣기 공부법

6:06 문법 공부법

8:22 구문독해 공부법

10:32 지문 접근법

12:17 등급별 공부법
Eric Kim : 그냥 풀면 되는거 아닌가? 꼭 문장을 그렇게 쪼개서 해석해야 하나요? 그냥 전 passage 처음부터 읽으면서 천천히 풀어도 45분만에 영어문제 전부다 풀었는데..? (물론 만점)
Park Jaewoo : 솔직히 영어지문 글 한글로 번역해서 읽으면 딱히 어렵지도 않은데.. 그냥 국어실력이 좀 뒷받침되어야 뭘 읽지..
내앞길엔_행복만 : 뜯어먹는
워드마스터 책들
해커스탭스 기출보카
수능 voca1800
bel A : 중2인데 영어 문법이 너무 힘듬...원래는 제일 자신 있는 과목이였는데 영어쌤이 잘한다고 너무 문법 진도를 빨리 나가서 따라가기도 힘들고. 해석은 나름 잘해서 고2 모고 빈칸 삽입 순서 다 맞는데 문법만 틀림ㅠㅠㅠㅠㅠ
문법은 진짜 다 까먹어서 노베나 다름없는데
너무 앞서가는 것 같고ㅠㅠ 문법책 수능만만 끝내고 파워업하고있는데 디지게 어려워서 거의 찍다시피 하는데 말도 못하겄고,, 미치겠음 진짜
유튜브보는 계정 : 걍 제일 화나는 건 빈칸 뚫려 있고 어떤 내용이 들어가야 되는지도 알고 어떤 단어가 들어가야 되는지도 아는데 정작 선택지엔 그 단어가 없고 처음 보는 놈이 떡 하니 자리 잡고 있는 거 근데 잘 생각해보면 어디서 본 놈임 하지만 절대로 뭐였는지 기억은 안 나지
함판축 : 현 중3인데 친구들 대부분 고1 모고 1등급이 나오는데 저만 잘해야 2등급 정도에 머물러잇네요 하 참고하겟습니다
IlllIIIl IlIllIl : 6:13 진짜 마인드부터 다름 ㅋㅋㅋㅋㅋ
익명 : 2:00 이건 ㄹㅇ 팩트다
하이라이트 댓글 뭐야?? 댑악!!!
김현기 : 2:52
이게 그 유명한 초등학생 베스트 셀러 [책먹는 여우]냐

영어 3,4등급? 어림도 없지ㅋㅋ이 영상으로 바로 1등급 보낸다

#영어공부법 #3등급 #4등급

00:00 하이라이트/인트로
00:23 인사 및 서림 님 소개
02:28 1등급으로 가기 위한 영혼독해 훈련법
05:46 추상적이어서 모른다는 건 거짓말이다
06:30 추상적인 문장을 뚫기 위한 3가지 태도
08:36 유형별 리딩스킬 필요한가?
09:23 유형별 리딩스킬 예시: 순서 맞추기
09:55 표를 이용한 유형 공부법
10:40 현시점 실전 공부법
11:42 노베이스를 위한 조언
12:29 마무리

본래 '수능 5개월의 전사'라는 컨셉으로 국/영/수 과목에 대한 실전 공부법을 알려드리고자 기획했던 콘텐츠인데, 아쉽게도 국어 편은 진행을 못하게 되었습니다. 도움을 드릴 수 있는 콘텐츠를 더 준비해보겠습니다!

미미미누 트위치▼
http://twitch.tv/ks8553v
채널 문의 ▼
ks8553v@gmail.com
미미미누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mimi__minu
미미미누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kimminwoo6
미미미누 팬카페▼
https://cafe.naver.com/mimiminu
미미미누 팬 소통 오픈채팅방▼
https://open.kakao.com/o/gk1Ir4kb
미미미누 : ※ 위 영상과 이벤트에는 유료광고 사실이 없음을 미리 밝힙니다.
[너를 영어 1등급 만들어주마: 도서 증정 이벤트]
Q. 두 사람의 N수 합은?
▶댓글로 정답/공부다짐/이메일주소를 남겨주시면 총 20분께 도서를 증정해드립니다.
▶당첨자 발표: 08월 21일 18시까지의 댓글을 기준으로 20시 커뮤니티 발표 및 추후 개별 연락

[타임라인]
00:00 하이라이트/인트로
00:23 인사 및 서림 님 소개
02:28 1등급으로 가기 위한 영혼독해 훈련법
05:46 추상적이어서 모른다는 건 거짓말이다
06:30 추상적인 문장을 뚫기 위한 3가지 태도
08:36 유형별 리딩스킬 필요한가?
09:23 유형별 리딩스킬 예시: 순서 맞추기
09:55 표를 이용한 유형 공부법
10:40 현시점 실전 공부법
11:42 노베이스를 위한 조언
12:29 마무리

본래 '수능 5개월의 전사'라는 컨셉으로 국/영/수 과목에 대한 실전 공부법을 알려드리고자 기획했던 콘텐츠인데, 아쉽게도 국어 편은 진행을 못하게 되었습니다. 기대하셨던 분들에게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이정우 : 돈오돈수잼
Endeavor : (수능 지문 특) 그럴듯한 논리적인 쌉소리
우리는 종속적인 현대사회로부터 벗어나 사회적 매체로와의 우연적인 만남을 통해 쾌적한 정신활동에 수반된 감정반응을 얻고는 한다.
억압적 현대적인 사회에서 우리는 다른사람과의 상호적인 교류관계를 겪다보면 타인과의 불화와 손 이익의 문제로 많은 감정적 소모-분노 우울 시기-를 한다.
이에 대해 우리의 뇌는 이러한 심리적으로 위축되는 요소를 해소하기 위해 다양한 사회적 매체와의 간접적 교류를 통해 도파민을 분출하려 한다.
예를 들어. 우리는 공부를 하면서 친구와의 불화 선생과의 지속적인 마찰 시험기간의 고통으로 인해 많은 정신적 상해를 입는다.
따라서 우리의뇌는 우리에게 웃음을 주기위해 다양한 문화를 포괄하는 매체:유튜브 티비 등.. 을 접하게 만든다.
한 심리학자 미미미누 교수에 따르면 학생들이 미미미누유튜브를 보면 웃음으로써 많은 우리에게 쌓여있는 엄청난 정서적 피로감을 풀 수있다고 한다.우리는 미미미누 유튜브와의 접촉을 통해 정신적 상해를 해소 함으로써 많은 생산적인 활동과 지속적인 발전을 이룰수 있다고 우리의 뇌는 우리들에게 심오한 무의식의 명령을 내린다고 볼 수 있는것이다. ( 개소리 쓰기 겁나 어렵네 ㅋㅋ)
넌내게목욕값을줬어 : ㅋ
최윤지 : 미친 완전 저에요; 단어 꾸준히 외우고있고 지문의 전반적인 맥락은 알아듣겠는데 정확하게 문장단위별로 해석 못하고... 특히 빈칸에서 부정어 정확히 해석 못해서 오답률 1위 답 체크하고...ㅋㅋㅋ 시간은 항상 부족하고 장문독해 실수하고ㅠㅠ 이래서 죽어도 3등급이 안 넘어가요ㅠ 너무 답답해서 유튜브 좀 뒤져보면 맨날 4등급 이하 학생들 얘기만 나오고ㅠ 어중간한 3등급의 명확한 공부법이 안나와서 고민했는데 너무 도움 많이 됐어요 감사합니다 ㅠ 내일부터 소리내면서 한호흡에 받아들이는 연습, 나만의 언어로 정리하는거, 문장별로 더 꼼꼼히 분석해서 11모 1등급 받아오겠습니다
엄썽 : 이거 동욱샘 수능국어 공부법에서도 말씀하신 거랑 비슷하다 이게 문장 하나하나에 반응하면서 읽고 한 번에 받아들이는 거,,, 글을 읽다고 생각하기 보단 정말 걍 반응하면서 대화하는 느낌으로(?) 걍 비슷하다고,,
배기선 : 진짜 잘가르치시네ㅋㅋㅋ
jiini cutie : 선생님 ... 왜 거기 계세요?
Woodley : 와 이 분 대박이네요!!!! 우연히 떠서 봤는데 왜 수능영어를 싫어했는지 알겠어요ㅠㅠ 진짜 뜻 그대로 받아들이니까 나중에는 정리가 안되고 시간이 부족했던 거군요ㅠㅠ 어쩐지 토익이나 오픽 시험은 너무 재밌더라구요ㅠㅠ 와 이걸 이제야 깨닫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ukyung Lee : 헐 성보라랑 똑같이 생기셨어요!!!!!!!

대치동 영어학원장이 알려주는 영어 1등급 받는 입시로드맵(1부)(feat.20년 경력 원장)

공교육과 사교육을 막론한 교육전문기자인 방종임 조선에듀 편집장이 엄마들의 교육 고민 해결을 위해 교육계 리더를 직접 만나봤습니다. 교육 고민 대신 물어봐주는 '교육대기자tv' 앞으로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수학 못지 않게 고민이 많은 과목 영어!!! 절대평가임에도 영어에 대한 고민은 날로 커지고 있죠. 영포자가 아니라 영어 1등급 받는 우등생이 되기 위한 비법은 무엇일까요. 대치동 유명 영어학원인 KNS의 김치삼 원장님을 모시고 특급 노하우를 들어봤습니다. 영어 점수의 늪에 빠지지 않고, 영어 실력을 높여 1등급 받는 비결을 영상을 통해 직접 확인해보세요.

조언이 도움되셨다면 구독, 좋아요, 알람설정도 잊지마세요^^

#영어공부 #공부법 #대입 #영어영역 #입시
Love인론맘 : 정해진 답에 맞춰서 공부해야하는 우리 아이들이 참으로 안타깝습니다. 우리가 내내 그런 교육을 받아왔는데 아직도 그런게 현실이라니 우리 나라 교육은 아직도 멀었네요.
나짜짜파로티 : 전략이 중요하겠구나 듣고 있다 텝스가960나오는데 내신이90이 안나오는 아이..뭐랄까 그건 우리교육의 문제인데..에휴
우리들 추억 만들기 : 댓글통해 같이 알아가보픈 내용 많은데 중요한 질문엔 다 답변이 미뤄져있네요. 아쉽습니다.
rose kim : 유익했습니다
다음도 기대해봅니다
잘될꺼야 : 선생님 좋은정보 정말 감사드립니다. 중학교 문법 성적 객관적으로 알아보는 시험이 텝스라는걸 처음 들어보았어요.
길성재 : 유익한 내용이었습니다~ 원장님께서 강조하셨듯이 절대평가라고 영어를 라이트하게 생각하신 분들에게 중요한 내용 같아요 !!! 2편이 기대되네요ㅎㅎㅎ
ᄒᄍ하찌 : 2탄에서는 또 어떤 유익한 내용이 나올지 기대되네요 ✨
무무무 : 동영상에서 김치삼 원장님 뵈니까 반갑네요.
민사고 가기 전 첫째 아이가 계속 영어는 김치삼 원장님 수업 듣고 잘 적응해서 감사하고요. 둘째 딸도 지금 대원외고 다니며 수업 잘 듭고 있어요. 수업 마치고 매번 질문하는 아이 인데도 항상 꼼꼼히 설명해 주신다니 너무 감사 드려요. 둘째는 연대 면접까지 KNS믿고 보낼 예정이에요.

저번 개별상담도 너무 감사합니다.

김치삼 원장님 복 받으실거에요
임희선 : 2부 기대됩니다
cb L : 고1 시험 성적을보고 판단해야겠네요

... 

#영어1등급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699건 1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isleofaxholme.net.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