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운데이션가격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VJ특공대 조회 27회 작성일 2020-10-04 23:00:41 댓글 0

본문

(*Eng) 수부지, 건성, 지성 추천 파운데이션은? BEST FOUNDATIONS by 디렉터파이

(* For English subtitles, find the wheel-shaped icon in the bottom-right corner of the video and click the third button.)

** This video is #not_SPONSORED.


안녕하세요, 디렉터파이입니다.
이번 영상은 유튜브 커뮤니티에 구독자님이 적어주신 제품 요청 댓글을 통계내어 파운데이션을 구매, 테스트 후 제작했습니다.
성분은 기본, 사용감, 저자극 클렌징 테스트까지 하여 피부타입별 베스트 파운데이션을 선정했습니다.
여러분의 베스트 파운데이션은?


●디렉터파이's 추천템 선정기준
추천
일반 피부, 민감성 피부 추천 (민감성 주의해야 할 특정 성분은 추가적으로 멘트해요)

가끔쓸템
일반 피부는 추천.
민감성 피부는 비추천.

아쉬워요
일반 피부, 민감성 피부 모두 비추천

톱오브톱
(상대평가) 가성비, 사용감까지 좋은 제품


●이렇게 착한화장품 성분 순위 뽑고 있습니다.
1. 화장품에 쓰이는 성분 자체의 성질(좋은가, 나쁜가)
2. 화장품에 쓰이는 성분의 함량(높은가, 낮은가)
3. 화장품에 쓰이는 성분(원료)의 가격(그럴만한가, 그럴만하지 않은가)
4. 화장품에 쓰이는 성분의 일반적 루틴(매일 사용하는 제품인가, 그렇지 않은가)
5. 화장품의 각 카테고리 별 특성
(ex. 메이크업은 주의 성분 종류와 개수를 목적성에 따라 조절, 스킨케어는 보수적으로, 더마코스메틱은 가장 보수적인 기준)

────────────────────

●컨텐츠 순서
01:25 D등급
04:25 C등급 - 매트 파데
10:26 B등급 - 세미매트 파데
14:40 B등급 - 촉촉 파데
18:10 피부 타입별 TOP
24:45 엔딩

●파운데이션 리스트
펜티뷰티 프로 필터 소프트 매트 롱웨어 파운데이션 32ml / $35.00
메이블린뉴욕 핏 미 듀이 스무스 파운데이션 30ml / 18,000원
메이크업포에버 리부트 파운데이션 30ml / 60,000원
조르지오아르마니 페이스 패브릭 파운데이션 40ml / 72,000원
겔랑 빠뤼르 골드 래디언스 파운데이션 24H 웨어 SPF30 PA+++ 30ml / 117,000원
헤라 블랙 파운데이션 SPF15 PA+ 35ml / 60,000원
조르지오아르마니 래스팅 실크 UV 파운데이션 SPF20 30ml / 82,000원
입생로랑 올아워 파운데이션 SPF20 PA++ 25ml / 79,000원
디올 포에버 스킨 글로우 24H 웨어 래디언트 퍼펙션 스킨-케어링 파운데이션 SPF35 PA++ 30ml / 77,000원
랑콤 뗑 이돌 울트라 웨어 파운데이션 SPF38 PA++ 30ml / 70,000원
베네피트 헬로 해피 프롤리스 브라이트닝 파운데이션 SPF15 PA++ 30ml / 43,000원
웻앤와일드 포토포커스 파운데이션 30ml / 12,000원

롬앤 제로 레이어 파운데이션 SPF20 PA++ [02 내추럴 아이보리] 35ml / 50,000원
에스쁘아 프로테일러 파운데이션 비 실크 SPF34 PA++ [페탈 Y]30ml / 38,000원
VDL 엑스퍼트 퍼펙트 핏 파운데이션 SPF35 PA++ [V02] 30ml / 38,000원
마몽드 올 스테이 파운데이션 SPF25 PA++ [21N호 아이보리] 20ml / 12,000원
지베르니 NEW 밀착 커버 파운데이션 SPF30 PA++ [02 옐로우 스킨] 30ml / 30,000원
어반디케이 스테이 네이키드 리퀴드 파운데이션 [20WY] 30ml / 47,000원
디오디너리 세럼 파운데이션 [2.0N] 30ml / 7,800원

메이크힐 원피엘 파운데이저 SPF20 PA++ [BE0103-N 클라리티] 28g / 28,000원
샤넬 울트라 르 뗑 [B10] 30ml / 76,000원
스틸라 하이드 \u0026 시크 플루이드 파운데이션 [라이트2] 30ml / 53,000원
정샘물 스킨 누더 파운데이션 SPF50+ PA++++ [미디엄] 30ml / 52,000원

밀크터치 마쉬멜로우 파운데이션 SPF36 PA++ [21호] 30ml / 32,000원
에스쁘아 프로테일러 파운데이션 비 글로우 SPF25 PA++ [3호 아이보리] 30ml / 38,000원
루나 에센스 크리스탈 파운데이션 SPF35 PA++ [21호] 30ml / 30,000원
바비브라운 인텐시브 스킨 세럼 파운데이션 SPF40 PA+++ [샌드] 30ml / 85,000원
바닐라코 커버리셔스 파워 핏 파운데이션 SPF45 PA++ [23피넛] 30ml / 32,000원
한율 커버 파운데이션 SPF15 PA+ [21N] 30ml / 39,000원
더페이스샵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 슬림핏 이엑스 SPF30 PA++ [N201] 30ml / 18,000원
디오디너리 커버리지 파운데이션 [2.0N] 30ml / 7,900원


●의상 정보
모두 로드앤테일러

────────────────────────────────────────

Contact us!
BLOG http://blog.naver.com/brainpi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director_pihyunjung/
디렉터 파이 : 빨리 온다고 왔는데,,많이 기다리셨죠?
●컨텐츠 순서
01:25 D등급
04:25 C등급 - 매트 파데
10:26 B등급 - 세미매트 파데
14:40 B등급 - 촉촉 파데
18:10 피부 타입별 TOP
24:45 엔딩
ine conn : 나는 이분이 지금 사용하고 계신 파데가 가장 궁금하다.
456 123 : 12:15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정도면 디렉터파이님 채널에 스파이가 있는데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
Lucy. JYP : 에스티로더가 있었나요 여러분???알려주세영
작은새싹 : 밀크터치는 성분에 탤크탈크가 있던데 괜찮은거 맞나요??
얍뇽뇽 : 더페이스샵 잉크래스팅 쓰시는 분 지속력이랑 다크닝 어떤지 제발 알려주세요ㅜㅜ
계란후라이 : 진짜 퍽퍽퍽 이렇게.바르네..
정하리 : 브러쉬 사용못하시면 그냥 퍼프쓰시지...ㅜㅜ
jieun holly : 전 지성 민감성 피부고, 에스티로더 파데가 트러블생기는 피부입니다. 저에겐 나스 파데가 좋을까요? 샤넬 울트라라뗑이 좋을까요? 나스 레디언트 파데 성분을 보니 젤 맨 앞에 디메치콘이 있었습니다. 샤넬은 피이지, 페녹시에탄올 있고 둘 중 뭐가 좋을까요? 그리고 전 시슬리를 파데와 쿠션 파우더 전부 사용하고 있는데 트러블이 없었거든요..시슬리 화장품에 관한건 없네요 ㅜㅜ
권은자 : 제가 입생쿠션30호를 썼는데요
이번에 랑콤파데를 샀는데po-01로 넘 밝아서
입생30호 색상비슷하게 쓰려면 랑콤 몇호와 믹스 해서 쓰는게 나을까요 추천부탁드려요

유명템 백화점 파운데이션 12종 리뷰 파운데이션 추천! 촉촉부터 매트까지 / 엘리메이크업

파운데이션 추천 / 파운데이션 리뷰

오늘 소개드린 12가지 제품들 정보 / 가격정보

1. 바비브라운
스킨 롱웨어 파우더 파운데이션 / 샌드
58,000원
https://www.bobbibrown.co.kr/

2. 샤넬
레베쥬 헬시 글로우 파운데이션 / 10호
(최근 리뉴얼 되었고 색상이 전체적으로 바뀌었습니다! 제가 리뷰 드린 제품은
전 제품입니다!)
79,000원
https://www.chanel.com/ko_KR/fragrance-beauty/makeup/c/les-beiges-healthy-glow-foundation.html

3. 메이크업포에버
리부트 파운데이션 / Y218
60,000원
https://www.makeupforever.com/kr/ko

4. 겔랑
란제리 드 뽀 내추럴 퍼펙씨옹 파운데이션 / 01C
87,000원

5. 바비브라운
인텐시브 스킨 세럼 파운데이션 / 웜샌드
85,000원
https://www.bobbibrown.co.kr

6. 에스티로더
퓨처리스트 아쿠아 브릴리언스 파운데이션 / 웜포슬린
88,000원
https://www.esteelauder.co.kr/product/643/60802/futurist-aqua-brilliance

7. 에스티로더
리-뉴트리브 파운데이션 (보석파운데이션) / 쿨본
140,000원
https://www.esteelauder.co.kr/product/671/67701/re-nutriv

8. 디올
캡춰 토탈 트리플 코렉팅 세럼 파운데이션 /010호
9만원대

9. 입생로랑
뚜쉬 에끌라 르 뗑 크림 파운데이션 / BR10
79,000원
https://www.yslbeautykr.com/ko_KR/makeup

10. 샤넬
울트라 르 뗑 파운데이션 / BD01
76,000원
https://www.chanel.com/ko_KR/fragrance-beauty/makeup.html


11. 겔랑
빠뤼르 골드 래디언스 파운데이션 24H 웨어 / 00호
11,7000원
https://www.guerlain.com/ko/kr/makeup

12.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스테이 인 플레이스 메이크업 / 본
70,000원
https://www.esteelauder.co.kr/product/643/3894/double-wear
-

사용도구
디올 백스테이지 브러쉬 플루이드 파운데이션 브러쉬 - 라이트 커버리지
리얼테크닉 미라클 스펀지

-

01:01 바비브라운 스킨 롱웨어 파우더파운데이션
02:52 샤넬 레베쥬
04:58 메이크업포에버 리부트
07:42 겔랑 란제리 드 뽀
09:17 바비브라운 세럼 파운데이션
11:52 에스티로더 퓨처리스트
13:44 에스티로더 리 뉴트리브
15:12 디올 캡춰토탈
17:02 입생로랑 뚜쉬 에끌라 르 뗑 크림
18:44 샤넬 울트라 르 뗑
21:05 겔랑 빠뤼르골드 파운데이션
24:29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27:04 색상비교
Gahone Woo : 이영상에서 바르신 립스틱이 뭔지 알려주실 수 있으시요?
쭈야 : 저는 에스티로더 더블웨어는 복합성인데도 너무 건조하고 답답하고 항상 트러블이 올라왔었거든요 그래서 유명한파데인데도 안맞나싶어서 포기하고있었는데 너무 유익한 동영상이에요 여름뮤트 쿨톤이라서 샤넬꺼 사볼까 생각중이에요 ♡
_캉윰 : 제가 겔랑 빠뤼르골드 리뉴얼 전00색상이 노랗고 어둡다고 느꼈고 아마 밝지않은 21호라고 생각하는데,,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무슨색깔 사야할까요ㅠㅠㅠㅠ학생이라 한번실패하면 텅장되는데 색땜에 너무고민돼용..
beatlekim : 와 이게 진짜 리뷰죠 ㅠㅠㅠㅠ 바로 구독하고 갑니다
·사탕나라에 사는 효린이 : 열분 다이소 꺼 사지마세요..
저만 그런건가 모르겠는데
파운데이션 샀는데요
5천원에 싼 가격에
사다 짜는 부분에
아주 엉망진창으로
하고 있고 환불이고
뭐고 걍 썼습니다..
꽤 좋네요..
그뿐만에 아니라
마스카라도
안에 굉장히 꾸덕하고
꾸덕하다 보니 잘
발리지지도 않습니다..ㅠ
Minji Kim : 좋아요를 한번밖에 누르지 못하는게 너무 아쉬워요
KH J : 다 좋아 보여 모 사지ㅠㅠㅠㅠㅠㅠ
NANA : 제가 극건성이라 바비브라운 세럼 파데는 처음부터 끝까지 촉촉한 게 유지되는 느낌이라면 에스티로더 퓨쳐리스트는 바르는 순간 광이 나긴 하는데 뭔가 촉촉함이 부족한 느낌이랄까요 ㅠㅠ 발림성은 둘째치고 17호 홍조 피부라 다른 색은 어둡고... 그나마 밝은 쿨포슬린 샀더니 핑베라 홍조를 더 부각시키고... 그냥 중고로 보냈습니다 ㅠㅠㅠㅠㅠ
윤둥빵 : 안녕하세요. 엘리님 !:)
최근에 남자친구가 기념일 기념해서 파운데이션을 사주기로 해서 찾아보다가 엘리님 영상을 보게 되었어요 !
저는 피부가 얇고 투명한 대신 얼굴에 열이 많아서 홍조가 있어요. 여드름이 잘 안나서 흉터는 없지만 30대가 가까워지니 기미라고 할까요? 잡티가 생기더라구요 !
20대 초반엔 뭣도 모르고 커버력 좋다해서 에스티로더 더블웨어를 따라 사서 썼는데 원래 얼굴이 하얀 편인데 화장을 하고 몇 시간 지나면 누르댕댕 오히려 민낯 보다 까매지더라구요 ;-;
시간이 지나면서 유명한 파데를 쓰는 게 답이 아니고, 제 피부에 맞는 파데를 고르는 게 중요하다는 걸 알게 됐어요 ㅠㅠ
저는 조금만 답답한 파데를 써도 그 다음날은 뾰루지가 나기 때문에
피부가 편안한 파데, 잡티 정도만 가릴 수 있는 커버력만 있어도 되니 가급적 얇은 파운데이션! 하지만 모공과 요철은 잘 매워주는 파데가 저한테 딱 맞는 파데더라구요!
이정도 통달하는데만 시간이 정-말 오래걸렸어요 게다가 똥손이라서 파운데이션은 스펀지/퍼프로 바르면 금세 얼굴이 엄청 건조해져서
매번 손으로만 바르거나 얇은 쿠션 퍼프에 미스트 적셔서 바르는 게 최선이에요ㅠ_ㅠ이렇게 제 피부에 맞는 방법을 알기 까지도 시간이 꽤 걸렸네요.
예전엔 이런 친절한 유튜브 영상도 없었는데 ! .. 서론이 길어졌네요 ! 파운데이션 고르다보니 엘리님 영상을 보게 되었는데 진짜 진짜 너무 기분이 좋고 ㅠㅠ
그냥 파운데이션 소개에 그치는 게 아니라 어떤 피부에 잘 맞을 것이다, 파운데이션 제형에 따라 어떤 도구를 쓰면 더 예쁘게 발릴 것이다, 개개인의 니즈에 맞춰서 소개해줘서 너무 도움이 많이 돼요!
사실 파운데이션은 한 통 사면 오래 쓰잖아요, 언제 하나하나 다 사서 써봐요ㅠ_ㅠ 엘리님같은 유튜버가 있어서 정말 정말 너무 다행이에요 !
영상도 얼마나 알찬지 어제 이 영상 하나보고 또 다른 엘리님 파데모음영상 한개 킵 해놓고 오늘 보려고 저장해놨어요 ㅠㅠㅋㅋㅋㅋㅋ
구독하고 영상마다 좋아요도 다 누를거에요 ! 그래야 엘리님도 영상 올리는 맛이 있겠죠? 크크 너무 감사합니다,, 오전 근무시간 쪼개서 장문의 댓글 남겨요 ,,
항상 행복ㅎㅏ세요 ~ ~ ~ ~
조아라 : 엘리님~!! 울트라 르뗑 겨울에 써도 괜찮을까용???
샤넬 파데는 처음 구매해보는거라 걱정되서용

NO광고! 로드샵에서 역대급 파운데이션 찾았습니다! +지속력 테스트 ᅵ 도구꿀조합 & 모공커버팁 ᅵ 라일리뷰 7탄

☛도구 팁
브러쉬 덕후인 저는 브러쉬들로 테스트 해봤을 땐 사실 쩜 실망했어요.
파데 지속력이 안 좋은 줄 알고.. (미안하도ㅑ!!!!)
근데 확실히 퍼프로 발라주니 발림성도 좋아지고, 밀착, 무너짐 모든 면에서 다 상향 되더라고요!
제가 영상에서 언급한 촉촉 퍼프를 1순위로 추천드리고요! 그다음은 엣지 커버 블랜더!
각각 어떤 용도로 사용할지를 추려볼게요

❬ 물먹는 촉촉퍼프 ❭ - 사용 시에는 물에 적신 후 꽉 짜주세요. 매끈하게 발려요.
기초 바른 양에 따라 다르지만 보통 세미매트한 마무리감! + 은은한 도자기광이 있어요.
건조하지 않아서 모든 피부에게 적합해요.

❬ 엣지 커버 블랜더 ❭ - 어떤 상황이든 유분 폭팔이라 무조건 매트하게 마무리 원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매트하게 마무리돼요. 다만, 물에 적시면 파운데이션을 밀어내듯 잘 발리지 않으니
적시지 않고 보송한 상태로 사용하시길 권장드려요.

➊ ❬ Info ❭
안녕하세요 여러분! 라일리에요 :)
정말 핫한 신상!!!! 이니스프리에서 나온 대박 파운데이션 추천을 해드리려고해요.
NO 광고!! 지성인 저와, 건성인 제 친구와 함께 장장 8시간동안 지속력 테스트도 해보고,
리얼리티한 쌩얼부터 TMI 낭낭한 후기까지 준비했어요!

요 파데는 제가 개발 단계때 테스트 해보고 출시를 내내 기다렸던 제품이었는데요.
정말 장점은 얇게 발리면서 커버력은 정말 좋은 제품이에요!
건성피부와 지성피부에도 좋고, 피부 트러블이나 홍조, 잡티 커버가 깔끔하게 되더라구요.
특히 촉촉 퍼프와 환상의 궁합이었으니 구매 의향 있으신 분들은 꼭!!! 퍼프도 같이 구매하세요! :)

오늘 제가 준비한 모공커버메이크업 재밌게 봐주시고, 행복한 하루보내세요! 사랑합니다 ☺️

#파운데이션 #로드샵 #로드샵파운데이션 #모공커버 #모공관리 #피부관리

➋ ❬ Used Products ❭

INNISFREE / MINERAL TWINKLE BASE ₩15,000
이니스프리 / 미네랄 트윙클 베이스 ₩15,000
http://bit.ly/2wAusLc

INNISFREE / ALL DAY-LONGWEAR ₩20,000
이니스프리 / 마이 파운데이션 #올데이롱웨어 ₩20,000
http://bit.ly/2SVFKAY

HANYUL / YUJA LIP MASK ₩18,000
한율 / 달빛 유자 립마스크 ₩18,000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https://www.youtube.com/channel/UC7oH_BYk5rSP0JF7IDn-jRQ
☛Track : 뒤뚱뒤뚱, Brunch, Shy little girl

➌ ❬ More RILEY ❭

☛Instagram: www.instagram.com/dearrileyxx
☛Mail: dearrileyxx@gmail.com
Coco Riley : (+더보기란도 봐주세요!)
출시된지 1주일도 안 된 뜨끈한 신상파데에요!
마이 파데 2.4 3.2 숫자..그게 뭐야... 고르기 힘드셨던 분들... (는저)께 강력쓰 추천 드려요
김지우 : 건성이 4계절 내내 써도 괜찮을 것 같나요 ??
새서이 : 라일리님 ◡̈
영상 너무 잘봤어요. 저도 모공있는 지성이라 피부표현 하신게 너무 맘에 들더라구요 바로 집 앞 매장가서
테스트해봤는데 21N 컬러도 제 톤이랑 잘 어우러지게 너무 예쁘고 밀착도 좋더라구요. 퍼프도 같이 사왔습니다! 라일리님 덕분에 좋은 파데 알게된 것 같아 감사한마음에 댓글 남겨요 잘 써볼게요
ᄋᄋ : 에뛰드 파데 사려고 했는데 이 영상 보고 고민되는데 어떤게 좋나요?ㅠㅠㅜㅜ
율무라네율 : 사랑합니다...저는 사실 제 피부타입을 잘 모르는데 이 파데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저도 홍조가 진짜 심하거든요 ㅠㅠ 그래서 항상 걱정이 많았는데 8시간 지속되나용...? 그리고 땀을 많이 흘려도 뭍어나거나 지워지지 않나용...? ㅠㅠ 살까 말까 고민되용!! 답변 해주시면 너무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처음 보자마자 구독찜...ㅎㅎ 영상 너무 감사합니다
H : 금발 하시면 볼빨간 사춘기인줄 알겠어요!!
dark gray : 내용은 좋은데 발성이랑 발음 말투가 성인발성이면 더 좋았을듯 그게 더 외양이랑도 잘어울릴거같네요
지은 : 보통 파데리뷰하면 아이메이크업 다 하고 진행하는경우도 많은데 쌩얼부터 보여주시니 커버력 지속력 신뢰가 가네요^^ 저도 이번에 처음 사봐서 적응중인 파운데이션이예요!!
gummybear : 저도 요즘 모공이 급격히 커지고 예민해졌는데 ㅠㅠ 뭐지 중국놈들이 뒤늦게 황사미세먼지뿌리구잏어서그런가
ᅳ. : 혹시 파데 바르실때 쓰신 이니스프리 검정 쿠션파프 정보좀 알수있을까용 ??

... 

#파운데이션가격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699건 1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isleofaxholme.net.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