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스카니직거래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아이스먼 조회 78회 작성일 2020-10-04 11:02:18 댓글 0

본문

차덕후, 37살 회사원 : 07년식 33380Km 현대 투스카니를 소유하고 있는 이유, 4년동안 타고 느낀점 【실차주 인터뷰】

안녕하세요. 드라이브 코리아 입니다.

오늘 영상은 37살 직장인이 4년 동안 현대 투스카니를 소유하면서 느낀 이유와 에피소드를 영상에 담아봤습니다.

영상을 제작하면서 많은 어려움과 시행착오를 겪지만
차량에 관하여 공부를 하면서 솔직하고 진솔되게 시청자분들께 다가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Insta(인스타) :: https://bit.ly/302Fdkc
✔Drive Korea(Subscribe) :: https://bit.ly/2E1d56x

#현대
#투스카니
#실차주인터뷰

Thank you for watching my channel.
Enjoy!

차량 협찬 및 비지니스
Email :: govehicle2020@gmail.com | 카카오톡ID :: drivekorea
정영학 : 상당히 공감이갑니다
jh Lee : 저도 07년식 fl2지금 13년째 몰고있습니다
나이가들수록 허리는아픈데 아직도 즐기고있네요.... 방갑습니다
William Hong : 저도 2007년식 쌩순정 소유하고 있습니다, 팔려고 장터 내놨다가 다시 이런 가격에 기계식 갬성 터지는 차는 생에 못만날 듯 하여 평생 소유하기로 했습니다.
석재준 : 신차구입해서 18년간 순정으로 소지하고 있는데 진짜 괜찮은 차입니다. 단지 내부 잡소리와 부식에 취약하다는 약점이...
캠리사 : 클투 링크타고 왔네요 ㅎㅎ 즐감요 ^^
wonseok kim : 차주님한테 질문 드려요

Mx-5 몇년식

타시는 지

궁금합니다.

86보다 반응이 한박자 아쉽다고ㅜ하셔서 비슷한 연식인지가 궁금합니다
차태성 : 이분 차잘알 ㅇㅈ.
백현웅 : 같은 투카오너로써 멋진 카라이프 응원합니다~^^
이지헌 : 한때 투카 다섯까지 데리고다녔던 기억이있는데 그게 그게 15년전이군요.
정안아베 : 저도 38살
투스카니 수동 차주임니다.
20대 로망을 지금 느끼는중임다
반갑네요

[영현대] 어릴 적 드림카 내/외장 복원기 (feat.투스카니)

어릴 적 세상에서 가장 멋져 보였던 나만의 드림카
16기 박성민 기자의 드림카 투스카니 내/외장 복원기를 소개합니다!

* 공동작업 : 영현대 기자단 15기 정우진 (감독, 촬영, 편집)
YB Choo : 멋진,,,비데오 잘 보았읍니다,,,잘은 모르지만,,,스쿠프보다 좋은 스포-쓰 카인가봅니다,,, 이 영상을 보니,,,,드리-무 카는 아니었지만 우리,,,식구의,,,손과 발이 되어주었던,, 아세-아 자동차의,,,타우너가,,,생각납니다,,,,~~~우리 때는~~ 경운기 시동돌리는,,,것,,,,맨치로 창문을 뺀,질나게,,,내리고 올리던 추억이 새록새록헙니다,,,,껄껄~ 추신,,) 그리고 영현대 군의 젊음이 보기가 좋읍니다,,,, 늘 건강하시길 바라며,,,, 대전직할시에서 한 사내가 영군을 응원합니다,,,,,~^^**
ggacddugi : 저도 대학때 투스카니 GT V6 스틱이 드림카였는데....ㅎㅎ 영상보니 그때생각 많이 나네요... 차가 진짜 좋은 주인만나 호강하네요 ^^
Kaap Ryul Park : 멋있습니다 리스토어 후 모습이 새차나 다름 없네요^^
흐류갤 : 어찌보면 간단한 작업들 이지만 하나같이 귀찮이즘 을 이겨내고 작업을 해야하는 것들 인데 잘 보고갑니다 열정넘치는 모습 멋있습니다! ㅎㅎ
정운성 : 부품값도 장난아닐껀데 ㅎㅎ
노희수 : 지금이라도 이뤘으니 좋네용
SØSEJI YÅCHE BØKKM : 영상 재미있게 잘 봤습니다
흑기사 : 굿 ~~~
조심히. 잘 타세여 ~~
in Kang : 멋져요!
정도균 : 19살의 로망이었죠ㅎㅎ

현대 투스카니N 출시!? 자동차과 출신들의 투스카니 !!

20.08.14 실수로 삭제되어 재업로드 합니다

재밌게 봐주세요 !

안녕하세요 세영TV입니다 !!

드디어 종강!!

오랜만의 업로드 입니다 ㅠㅠ

첫번째 영상으로 M2스카니와 투스카니N 입니다!1

M2스카니는 M2의 롱비치블루 색상으로 도색한 투스카니2.0 모델이구요
투스카니N은 벨로스터N의 색승으로 도색한 투스카니fl2 2.7엘리사 모델입니다!!

재밌게 봐주세요! 감사합니다 !




세카몰 : https://smartstore.naver.com/sekamall/products/4646756794
블로그 : http://blog.naver.com/tpdud4646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____seyeong____
팔로우 해주세요~! ❤️
구독 해주세요 ~! ❤️
감사합니다!
쌍씅 : 2.0 2.7 차이가먼가요?
bmw네비ᄇᄉ : 제 첫차 ㅎㅎ 세컨으로 하나 가지고싶슴다...
J Lee : 토요타는 구형수프라 리스토어하라고 모든부품 다시 만든다던데 현대도 그렇게 해주면 좋겠네요
박세필 : 저번에 올리시지 않으셨나요?

... 

#투스카니직거래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569건 5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isleofaxholme.net.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