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카페텀블러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프로기사단 조회 10회 작성일 2020-09-25 23:06:54 댓글 0

본문

[티스카페] 텀블러 실크인쇄 과정

[티스카페] 텀블러 실크인쇄 과정

NO.1 텀블러 제조업체 티스카페 :)
대량,주문제작 환영 / 상담환영


www.tumbler.co.kr

tumbler@teascafe.co.kr / 1599-8642
김두리 : 레이저마킹기 추천
ELK Man : 기계 사고 싶은데 정보좀 받을 수 있나요?

[Eng Sub] 블락비 비범(Block B's B-Bomb)의 카페에 텀블러를 들고 가면 OO을 해준다?! / [노플라스틱챌린지 #11] / 비디오머그

비디오머그의 텀블러 사용 독려 캠페인, ‘노 플라스틱 챌린지’에 최초의 아이돌 주자가 등판했습니다. 보이 그룹 블락비의 비범 씨인데요. 비범 씨는 아이돌일 뿐만 아니라 실제로 서울 용산에 개인 카페를 운영하는 노플챌 최초의 ‘카페 주인’이기도 해 작은 카페를 운영하는 입장에서 플라스틱 쓰레기를 줄이기 어려운 점들을 솔직히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실제 자신의 카페에서 진행된 블락비 비범 씨와의 상큼한 인터뷰를 영상으로 담았습니다

블락비 비범의 카페에 텀블러를 들고 가면 OO을 해준다?! / [노플라스틱챌린지 #11] / 비디오머그

✔신뢰할 수 있는 재미, 비디오머그 VIDEOMUG

#비디오머그 #VIDEOMUG

▶비디오머그 채널 구독하기 : https://n.sbs.co.kr/mugTube
▶Homepage : https://n.sbs.co.kr/videomug
▶Facebook : https://www.facebook.com/videomug
▶Twitter : https://twitter.com/videomug_sbs
삶은낙지 : 무자비 멀어서 딱한번갔는데 그때 오삔있어서 사진같이찍고ㅜ그랬는데 지금은 오빠군대가서ㅜㅜ
지윤[블락비 bbc] : 내가 6년뒤에 어른되서 무자비 꼭 갈께ㅠㅠ
근데..너무 잘생겼다ㅠㅠ나는 언제 미녁이 실물보지..
Stella : It’s not easy committing to be a environmentally sustainable business, so it’s great to see Mujabee really trying! Hope I can visit one day when I travel to Seoul :)
솔 : 오빠 군대가기 전에 가야되는데 ㅠㅠ
민혜 : 무자비 카폐 꼭 가겠습니다!!!!!
그때 사인 해 주세ㅇ.........
죄송함다...
불낙비비씨 : 아 오빠 아 아 미친 진짜 대존잘 완전 미쳤어 ㅠㅠㅠㅠ 왜이렇게 귀엽고 예쁘고 착하고 다정해요 ㅠㅠㅠㅠㅠㅠ 사랑해요 ㅠㅠㅠㅠ
선선옥수수 : 내가 간날에 비범오빠 없으면 어떡하지
꿀벌유진 : 갈꺼야갈꺼야
이민혁과그림꾼 : 1:37
안맞춰도 돼 민혁아...
너 자체가 그냥 취저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가오없는가오나시 : 나 외 무자비 이재 암???
바보바보

[티비냥] (진짜충격) 환경 보호 하려고 텀블러 사용하는 당신은 바보? | 프리한19 181120 #06

#티비냥 #명품백 #악어가죽 #텀블러
구작이 명작인 tvN 맛집의 콘텐츠를 마음껏 볼 수 있는 tvN D CLASSIC : https://bit.ly/2PoHd0B

O tvN [프리한19] : 대한민국을 넘어 세상을 놀라게 할 프리한 남자들의 후리한 특급 뉴스. 전무후무한 특종랭킹쇼
공식 홈페이지 : http://program.tving.com/otvn/free19
김현우 : 그냥 알려주기보단 대안이라도 알려줘야하지 않을까?

이건 뭐 영상만보면 텀블러가 더 해로우니 다시 일회용품을 써라 이거밖에 안되는거같은데?

대안도 없이 그냥 지적만 한다고?
그럼 일회용품으로 돌아가야하나..
피카추대령 : 환경보호 할려면 죽는게 나을것같네 암것도 안해야돼
하르크젤딘 : 악어가죽을 위해 악어를 잡는다고 뭐라하는 사람들 잘 보세요 이미 야생이 아니라 농장에서 키운다고 되어 있습니다
그렇다면 너님들이 먹는 소 돼지 닭은 안불쌍하신지요??
악어는 불쌍하고 소 돼지 닭은 안불쌍하다니
개 멋지네요
Jai-Min Choi : 공짜로 얻은 에코백 3년째 매고 다니는데 아주 튼튼합니다. 텀블러는 생각지도 못했네요. 지구를 지키는게 아니라 내 자신을 지키기 위해 쓰는거죠.
뿡빵뽕방구쟁이 : 긍까 '나도 이제부터 환경 생각해야지!' 하면서 귀엽고 예쁜 새 텀블러 모으지 말도 집에 있는거 쓰면 된다는 거
보리 : 아니 ㅡㅡ 만들때는 그럴지라도 꾸준히 사용하면 텀블러가 훨씬 환경에 도움이되지 뭐 이딴 정보가다 있어
Jihee P : 이 영상을 보며 죄책감을 느끼신 모든 분들
강아지 고양이 악어만 밍크처럼
여러분이 매일 드시는 동물들도 생각해보세요
기후위기를 위해서라도 나를 위해서라도
완벽한 비건이 아니더라도 일주일에 한끼, 하루에 한끼 채식을 지향해보시는건 어떨까요?
2세준 : 악어 에반데..ㅅㅂ
남알남NamRNam : 악어 죽고나서 가죽 벗긴거 아닌가요? 회뜰때 하는거처럼 척수관통해서 즉사시키고 사후경직 오기 전에 벗기는거같아요.
물론 인간의 사치를 위해 이렇게 죽어나가는건 좋지 않지만, 정보는 정확하게 하는게 좋을것같아요.. :)
Yoontak Kim : 악어가 차라리 급사하는게 낮지 않나

... 

#티스카페텀블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348건 3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isleofaxholme.net.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